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와...드디어 성공했어요....^^
작년 부여 궁남지 연꽃 축제때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말로만 듣다가 한번 가봤는데 정말 장관이더군요...
연꽃 종류도 많고 다른 꽃들도 있고, 나비도 잠자리도....정말 황홀했답니다.
각양각색의 연꽃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그 자체로도 너무 행복하더군요.
노대통령님과 여사님도 시간되시면 올 여름 부여 연꽃 구경하러 오세요~~~~
![]() |
![]() |
![]() |
![]() |
|---|---|---|---|
| 743 | 나는 요새 고아가 된거 같아요 (10) | 정윤숙 | 2008.04.23 |
| 742 | 대책없는 MB (6) | 노무현지지자 | 2008.04.23 |
| 741 | 새댁이 참여사진관에 남긴 댓글 (3) | 송지현 | 2008.04.23 |
| 740 | 나부터 찍고보자.. (2) | 별난별 | 2008.04.23 |
| 739 | 우리나라가 광우병 걸릴위험지수 1위? (1) | 삼별초 | 2008.04.23 |
| 738 | 2008.04.23 마산 숲속자람터 어린이들 봉하마을 방문 (5) | 별난별 | 2008.04.23 |
| 737 | 노무현 대통령 출마선언 명연설 (4) | 독일병정 | 2008.04.23 |
| 736 | 왜왕에게 쳐박은 명바기와 꼿꼿한 노짱 (8) | B정규직 | 2008.04.23 |
| 735 | 비밀인데, 너 한테만 말해줄깨... (1) | yain | 2008.04.23 |
| 734 | 이처럼~~!!!!!!!~~어흥~~~ | 빈차 | 2008.04.23 |
| 733 | 등돌린 이색사진..? (7) | 별난별 | 2008.04.23 |
| 732 | 노무현대통령 김해시방문 기념영상 (14) | 목단 | 2008.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