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무심용욱님이 휴가 가신 틈을 타 일을 벌이는 저는 소심한 건가요? ㅋㄷㅋㄷ
어제 '계란노른자'님이 올려주신 무심용욱님 웃으시는 모습이 너무 의외라서!
(저렇게 귀엽게, 수줍어 하면서;; 웃으시다니...
봉하마을에서 보여주신 포스 만땅 모습은 단지... 햇볕이 눈부셔서? ^^;)
* 무심용욱
우리가 자주 보는 무심용욱님의 표정은 이렇습니다.
세상에 초월 한 듯 한 표정의 무심용욱님 ㅋㄷ
캡쳐를 하고 보니, 노짱님 표정이.... ^^;;
![]()


단지 햇살이 강한 것 뿐 ㅋㄷ
샤방경수님의 뚱한 표정 ㅋㄷ
무심용욱님을 찾아보세요~~ (지켜복오이따)
경호관님, 이런 모습 처음이야~~ ㅋㄷ
그렇지만, 찾아보면 웃고 계신 사진도 많다는 거~~ ^^
여러분들이 못보고 지나가신 그 사진들. 제가 모아서 공개 합니다^^





그리고 가장 압권은 이 사진! ^^
이러면... 이제 무심용욱이 아니신건가요? ㅋㄷㅋㄷ
* 큰형호철
임명장 받으시는 날^^ 샤방호선님과 같이 받으셨네요~ ^^


사고는 본인이 치셔놓고는 (오잉? ㅋㄷ), 시종일관 지켜보시만 하시는 큰형호철님.
그런 일은 동생들이~큰 형은 안한다구요~~ ㅋㄷ
혼자 뜬금없이ㅋㄷ V하시는 큰형호철님.
샤방경수님은 외면하는 중이시죠~ ㅋㄷ
* 농군정호
농군정호님 다큐에 나오셨단거 알고 계셨던 분...? 저만 몰랐나요? ^^;;
(사실 다큐 1부에 노짱님 별로 안나오셔서 대강 봤......;;;;;;;; 다시 보니까 새롭네요~^^) 
앗. 카메라다~ 

활짝 웃으시는 농군정호님^^
*샤방경수
샤방경수님 웃으시는 사진은 많이들 보신 것 같아서, 저는 안티 컷을 준비해봤습니다ㅋㄷ
(샤방경수님 팬들 많이 이탈 시키려는 얕은 수예요~ ㅋㄷㅋㄷ)
봉하에 계시는 모든 분들 수고가 많으십니다~~ (^-^)(__)(^-^)
(그런데요..참여사진관엔 사진을 5개 밖에 올릴수가 없어서 불편해요~ 사진마다 글을 달수도 없구요.
자유게시판에 먼저 쓰고 그걸 긁어오는 방법으로 글 올렸습니다~
여기도 자유게시판처럼 바꿔 주시면 안되나요? ^^;)
![]() |
![]() |
![]() |
![]() |
|---|---|---|---|
| 779 | 대한민국 1%를 위한 싸인법 (6) | 리레 | 2008.04.26 |
| 778 | 노짱 오늘도 한껀 성공 (13) | 정윤숙 | 2008.04.26 |
| 777 | 중딩공식&고딩비공식차이..??ㅎㅎ (10) | 별난별 | 2008.04.26 |
| 776 | 전국구 4고딩 스타됐네. ㅋㅋㅋ 셤기간 땡땡이 치고 놀러 온건지 아니.. (5) | 조의국선 | 2008.04.26 |
| 775 | 2mb 싸이월드 미니홈피 방명록에 어떤 글들이.... (1) | 조의국선 | 2008.04.25 |
| 774 | 정말 보면 볼수록 웃깁니다(강추 ^^) (11) | 키노스 | 2008.04.25 |
| 773 | "배고픈 이명박씨 이거드시고 제발 노무현대통령님 탓좀 그만하세요~" .. (4) | 아르곤 | 2008.04.25 |
| 772 | 지금 노무현 대통령은 (다음아고라펌) (8) | julia | 2008.04.25 |
| 771 | KBS1 다큐멘터리 3일 ... 5월 3일 밤10시10분 방송예정같습.. (3) | 거북이 | 2008.04.25 |
| 770 | 청와대 홈피의 mb에 대한 감사글 -퍼옴- (14) | 지역발전 | 2008.04.25 |
| 769 | 어느 농민의 희망가[이명박 감사의 편지] (6) | 키노스 | 2008.04.25 |
| 768 | 브레드피트와 노간지 (3) | 미모사 | 2008.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