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5월 11일 아침에 일어나니 고3큰딸이 아버지 봉하마을가요~~ 하길래 얼른 챙겨서 차몰고 봉하로 향했습니다.
우리가 사는곳은 부산 북구 만덕 이라서 봉하까진 차 안막히면 금방 갑니다.
시간을 보니 바로 나서면 차가 밀리지 않겠구나 싶어 얼른 나섰습니다.
다른 분들은 지방에서들 오실테니 10시면 한 참들 오고 있을 시간이니, 우리가 갈땐 봉하 마을 주차장도
여유가 있었습니다.
퇴임전에 조선일보가 아방궁이래서 공사중인 사저둘러보고서는 이번이 다섯번째 방문입니다.
갑갑하고 답답할땐 훌쩍 차몰고 봉하가서 마음달래고 오곤 하는데, 정작 우리 식구들 다 같이 가긴
이번이 첨이네요.
아내랑 한번 가고 애들은 첨이랍니다.
진작 사진 올리려 했는데, 서울에 일도 볼겸 촛불문화제도 참석할겸 해서 시간을 쪼개 쓰다 보니
이제사 올립니다.
진영읍에 다녀오시는 길에 기다리는 시람들 에게 반갑게 인사 해주시는 노무현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 인사말씀중
비서관과 경호원
노대통령께서 진영jc 등반 대회 다녀오시다가 인사하는거라서 밀짚모자가 없는데,
이호철 비서관 이 밀짚 모자를 벗고 있는모습
이젠 밀짚 모자쓰신 노 대통령
비서관들
경호 실장님
![]() |
![]() |
![]() |
![]() |
|---|---|---|---|
| 779 | 대한민국 1%를 위한 싸인법 (6) | 리레 | 2008.04.26 |
| 778 | 노짱 오늘도 한껀 성공 (13) | 정윤숙 | 2008.04.26 |
| 777 | 중딩공식&고딩비공식차이..??ㅎㅎ (10) | 별난별 | 2008.04.26 |
| 776 | 전국구 4고딩 스타됐네. ㅋㅋㅋ 셤기간 땡땡이 치고 놀러 온건지 아니.. (5) | 조의국선 | 2008.04.26 |
| 775 | 2mb 싸이월드 미니홈피 방명록에 어떤 글들이.... (1) | 조의국선 | 2008.04.25 |
| 774 | 정말 보면 볼수록 웃깁니다(강추 ^^) (11) | 키노스 | 2008.04.25 |
| 773 | "배고픈 이명박씨 이거드시고 제발 노무현대통령님 탓좀 그만하세요~" .. (4) | 아르곤 | 2008.04.25 |
| 772 | 지금 노무현 대통령은 (다음아고라펌) (8) | julia | 2008.04.25 |
| 771 | KBS1 다큐멘터리 3일 ... 5월 3일 밤10시10분 방송예정같습.. (3) | 거북이 | 2008.04.25 |
| 770 | 청와대 홈피의 mb에 대한 감사글 -퍼옴- (14) | 지역발전 | 2008.04.25 |
| 769 | 어느 농민의 희망가[이명박 감사의 편지] (6) | 키노스 | 2008.04.25 |
| 768 | 브레드피트와 노간지 (3) | 미모사 | 2008.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