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4,660추천 92008.05.19
대한민국 우짜모 좋노?
천리아도 잘 모리것다.
광우병든 쇠게기 수입해도 좋다쿠고
한쪽에서는 안좋다쿠고...
초중고생들이 아무것도 모리는 얘들이라쿰시로...
예수교에서는 광우병 막는넘들 전부 사탄 마귀의 짓이라쿠고
궁민의 80%가 사탄?이라는데 이 일을 우짜모 좋을꼬?
http://www.pulug.com/news/news_view.html?n_ctgr=1&n_idx=7952
천리아 니는 대책있나?
없다 안 캣나...
그라모 우째야되는데?
멍박이만 내려오모 끝나는기라~!
글마는 미국 좋타카끼람시로 부시 카터운전사 함 되볼끼라고 미친쇼 다했다아이가?
![]() |
![]() |
![]() |
![]() |
|---|---|---|---|
| 779 | 대한민국 1%를 위한 싸인법 (6) | 리레 | 2008.04.26 |
| 778 | 노짱 오늘도 한껀 성공 (13) | 정윤숙 | 2008.04.26 |
| 777 | 중딩공식&고딩비공식차이..??ㅎㅎ (10) | 별난별 | 2008.04.26 |
| 776 | 전국구 4고딩 스타됐네. ㅋㅋㅋ 셤기간 땡땡이 치고 놀러 온건지 아니.. (5) | 조의국선 | 2008.04.26 |
| 775 | 2mb 싸이월드 미니홈피 방명록에 어떤 글들이.... (1) | 조의국선 | 2008.04.25 |
| 774 | 정말 보면 볼수록 웃깁니다(강추 ^^) (11) | 키노스 | 2008.04.25 |
| 773 | "배고픈 이명박씨 이거드시고 제발 노무현대통령님 탓좀 그만하세요~" .. (4) | 아르곤 | 2008.04.25 |
| 772 | 지금 노무현 대통령은 (다음아고라펌) (8) | julia | 2008.04.25 |
| 771 | KBS1 다큐멘터리 3일 ... 5월 3일 밤10시10분 방송예정같습.. (3) | 거북이 | 2008.04.25 |
| 770 | 청와대 홈피의 mb에 대한 감사글 -퍼옴- (14) | 지역발전 | 2008.04.25 |
| 769 | 어느 농민의 희망가[이명박 감사의 편지] (6) | 키노스 | 2008.04.25 |
| 768 | 브레드피트와 노간지 (3) | 미모사 | 2008.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