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식은 머리에 집어 넣는 것이 아니라.........마음으로 담는 것이라는 말이 생각나면서 올립니다.
정말 마음이 예쁜 사람이 대운하에 대하여 이렇게 표현 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올립니다...........
많이 배우고 많이 똑똑하시다는 분(?)들이 이런 간단 명료한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아마 자신 합리화와 자기 변명에만...... 급급할 것 같습니다...........
복잡한 논리의 억지 타당성으로 지식을 겉포장 이용하면서 군림하고 싶은 것이 진정한 지식인 일까요?
답답해서 올렸습니다........... ㅡㅡ;;
소위 엘리트 계층이라고 하는 정치인이며 행정관료 언론인.......너무 가증스럽다는 이유에서요.........
그.러.나 ...... 그래도 그 전에 우리 노무현 대통령님께서 계셨기에............
위의 대운하에 대하여 간단명료한 민초들의 비판도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희망을 주셔서 정말 정말 노무현 대통령님께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 779 | 대한민국 1%를 위한 싸인법 (6) | 리레 | 2008.04.26 |
| 778 | 노짱 오늘도 한껀 성공 (13) | 정윤숙 | 2008.04.26 |
| 777 | 중딩공식&고딩비공식차이..??ㅎㅎ (10) | 별난별 | 2008.04.26 |
| 776 | 전국구 4고딩 스타됐네. ㅋㅋㅋ 셤기간 땡땡이 치고 놀러 온건지 아니.. (5) | 조의국선 | 2008.04.26 |
| 775 | 2mb 싸이월드 미니홈피 방명록에 어떤 글들이.... (1) | 조의국선 | 2008.04.25 |
| 774 | 정말 보면 볼수록 웃깁니다(강추 ^^) (11) | 키노스 | 2008.04.25 |
| 773 | "배고픈 이명박씨 이거드시고 제발 노무현대통령님 탓좀 그만하세요~" .. (4) | 아르곤 | 2008.04.25 |
| 772 | 지금 노무현 대통령은 (다음아고라펌) (8) | julia | 2008.04.25 |
| 771 | KBS1 다큐멘터리 3일 ... 5월 3일 밤10시10분 방송예정같습.. (3) | 거북이 | 2008.04.25 |
| 770 | 청와대 홈피의 mb에 대한 감사글 -퍼옴- (14) | 지역발전 | 2008.04.25 |
| 769 | 어느 농민의 희망가[이명박 감사의 편지] (6) | 키노스 | 2008.04.25 |
| 768 | 브레드피트와 노간지 (3) | 미모사 | 2008.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