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당신을 본 두 눈에 흐르는 눈물 감출수 없었습니다.
손으로 눈물 훔치고 애써 태연한 척해도.
이토록 억제 할 수 없는 감정은 사랑입니다.
사랑합니다.사랑합니다..당신을 영원히 사랑합니다.
5년을 애태우며 기다려 당신에게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건
바보처럼 이게 다입니다.
당신이 모질도록 나를 사랑했듯이.
나 역시 당신을 모질도록 사랑합니다.
떨리는 셔터에...떨리는 셔터에 당신을 담아 갑니다..영원히..
끝내 당신은 당신은 나를 울리는군요.
당신이 있어 행복했습니다.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사람 사는 세상으로 돌아온 노.무.현
당신은 참으로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계십니다.
![]() |
![]() |
![]() |
![]() |
|---|---|---|---|
| 779 | 대한민국 1%를 위한 싸인법 (6) | 리레 | 2008.04.26 |
| 778 | 노짱 오늘도 한껀 성공 (13) | 정윤숙 | 2008.04.26 |
| 777 | 중딩공식&고딩비공식차이..??ㅎㅎ (10) | 별난별 | 2008.04.26 |
| 776 | 전국구 4고딩 스타됐네. ㅋㅋㅋ 셤기간 땡땡이 치고 놀러 온건지 아니.. (5) | 조의국선 | 2008.04.26 |
| 775 | 2mb 싸이월드 미니홈피 방명록에 어떤 글들이.... (1) | 조의국선 | 2008.04.25 |
| 774 | 정말 보면 볼수록 웃깁니다(강추 ^^) (11) | 키노스 | 2008.04.25 |
| 773 | "배고픈 이명박씨 이거드시고 제발 노무현대통령님 탓좀 그만하세요~" .. (4) | 아르곤 | 2008.04.25 |
| 772 | 지금 노무현 대통령은 (다음아고라펌) (8) | julia | 2008.04.25 |
| 771 | KBS1 다큐멘터리 3일 ... 5월 3일 밤10시10분 방송예정같습.. (3) | 거북이 | 2008.04.25 |
| 770 | 청와대 홈피의 mb에 대한 감사글 -퍼옴- (14) | 지역발전 | 2008.04.25 |
| 769 | 어느 농민의 희망가[이명박 감사의 편지] (6) | 키노스 | 2008.04.25 |
| 768 | 브레드피트와 노간지 (3) | 미모사 | 2008.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