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박신혼부부
조회 10,339추천 392008.05.23
안녕하세요..대박 신혼 부부입니다.
인사가 너무 늦었죠???
결혼하신분들은 아실꺼예요. 신혼여행을 다녀온 이후 인사할 곳이
왜 그리도 많은지...ㅋ 그래서 인사가 좀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신혼여행은 너무 재미있고 신나게 즐기다 왔습니다...
여행지는 홍콩을 경유한 발리였어요...
너무너무 좋더군요...
발리는 풀빌라가 정말 좋았구요 홍콩은 말 그대로 야경이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발리에서는 가이드를 잘 만나서 자유여행으로 발리 곳곳의 명소부터 시내까지
아주 자세하게 구경할수 있었어요...
신혼여행을 다녀온 이후 컴퓨터를 켜서 다시 한 번 사진을 볼려고 들어왔는데요
이렇게 이슈화가 되어 있을거라곤 생각도 못했었요...너무 놀랐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또 노무현 대통령님과 이해찬 총리님의 축하와 격려속에
예쁘게 더 열심히 행복하게 잘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행운과 행복과 사랑과 웃음이 함께하길 바랄께요...
노무현대통령님,이해찬총리님과 함께 찍은 사진은
대형확대에 코팅까지해서 최고급액자에 넣어 제일 좋은 위치에 걸려고 위치 선정중이에요.ㅋ
그리고, 여러분들께 부탁하나 드려도 될까요?
가훈 [家訓] 을 만들려고 하는데 좋은 가훈 댓글로 남겨주시면
우리 가정 평생 가슴에 새기고 더욱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 |
![]() |
![]() |
![]() |
|---|---|---|---|
| 779 | 대한민국 1%를 위한 싸인법 (6) | 리레 | 2008.04.26 |
| 778 | 노짱 오늘도 한껀 성공 (13) | 정윤숙 | 2008.04.26 |
| 777 | 중딩공식&고딩비공식차이..??ㅎㅎ (10) | 별난별 | 2008.04.26 |
| 776 | 전국구 4고딩 스타됐네. ㅋㅋㅋ 셤기간 땡땡이 치고 놀러 온건지 아니.. (5) | 조의국선 | 2008.04.26 |
| 775 | 2mb 싸이월드 미니홈피 방명록에 어떤 글들이.... (1) | 조의국선 | 2008.04.25 |
| 774 | 정말 보면 볼수록 웃깁니다(강추 ^^) (11) | 키노스 | 2008.04.25 |
| 773 | "배고픈 이명박씨 이거드시고 제발 노무현대통령님 탓좀 그만하세요~" .. (4) | 아르곤 | 2008.04.25 |
| 772 | 지금 노무현 대통령은 (다음아고라펌) (8) | julia | 2008.04.25 |
| 771 | KBS1 다큐멘터리 3일 ... 5월 3일 밤10시10분 방송예정같습.. (3) | 거북이 | 2008.04.25 |
| 770 | 청와대 홈피의 mb에 대한 감사글 -퍼옴- (14) | 지역발전 | 2008.04.25 |
| 769 | 어느 농민의 희망가[이명박 감사의 편지] (6) | 키노스 | 2008.04.25 |
| 768 | 브레드피트와 노간지 (3) | 미모사 | 2008.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