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2,101추천 42008.05.28
노하우에 들러 가끔 생각해보문
이렇게 열성 정열적인 추종자들이 많은데
그렇게나 고생할 때는 다들 뭐했을꼬 싶으다.
조중동을 비롯해
곳곳마다 노통 욕 잘하모 똑똑한거고
천리아메로 우직하모 욕들어 묵을 그 때
봉하민들은 전부 이민 댕겨 오셨는지....
솔직히 눈을 닦고 봐도 안 보이더마는
글 밑에 클릭 수가 10만이 넘는 ...
정말 이럴 수가 있는가 싶으다.
조선넘들은 냄비근성 모래근성이더마는
믿어도 될까요
한 번 노
영원한 노여야지...
우째 가랑이에 붙었다 쓸개에 붙었다....
양심에 털나서 그러는건 아닌지
우앳든 기분은 조오타.
우리 대한사람한테도 존경할 인물이라쿠는게 있다는게....
맨날 들미모
이순신 김구 유관순 그러더마는
요새 노무현도 있담시로?
이 정열
식지않고 흩어지지 않고 오래오래 모래냄비가 아님을
보여줘야 될낀데...
우리 모두가 대한민국의 신화의 주인공으로
자리매김되기를 天理兒는 바란다.
![]() |
![]() |
![]() |
![]() |
|---|---|---|---|
| 779 | 대한민국 1%를 위한 싸인법 (6) | 리레 | 2008.04.26 |
| 778 | 노짱 오늘도 한껀 성공 (13) | 정윤숙 | 2008.04.26 |
| 777 | 중딩공식&고딩비공식차이..??ㅎㅎ (10) | 별난별 | 2008.04.26 |
| 776 | 전국구 4고딩 스타됐네. ㅋㅋㅋ 셤기간 땡땡이 치고 놀러 온건지 아니.. (5) | 조의국선 | 2008.04.26 |
| 775 | 2mb 싸이월드 미니홈피 방명록에 어떤 글들이.... (1) | 조의국선 | 2008.04.25 |
| 774 | 정말 보면 볼수록 웃깁니다(강추 ^^) (11) | 키노스 | 2008.04.25 |
| 773 | "배고픈 이명박씨 이거드시고 제발 노무현대통령님 탓좀 그만하세요~" .. (4) | 아르곤 | 2008.04.25 |
| 772 | 지금 노무현 대통령은 (다음아고라펌) (8) | julia | 2008.04.25 |
| 771 | KBS1 다큐멘터리 3일 ... 5월 3일 밤10시10분 방송예정같습.. (3) | 거북이 | 2008.04.25 |
| 770 | 청와대 홈피의 mb에 대한 감사글 -퍼옴- (14) | 지역발전 | 2008.04.25 |
| 769 | 어느 농민의 희망가[이명박 감사의 편지] (6) | 키노스 | 2008.04.25 |
| 768 | 브레드피트와 노간지 (3) | 미모사 | 2008.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