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
![]() |
![]() |
|---|---|---|---|
| 779 | 대한민국 1%를 위한 싸인법 (6) | 리레 | 2008.04.26 |
| 778 | 노짱 오늘도 한껀 성공 (13) | 정윤숙 | 2008.04.26 |
| 777 | 중딩공식&고딩비공식차이..??ㅎㅎ (10) | 별난별 | 2008.04.26 |
| 776 | 전국구 4고딩 스타됐네. ㅋㅋㅋ 셤기간 땡땡이 치고 놀러 온건지 아니.. (5) | 조의국선 | 2008.04.26 |
| 775 | 2mb 싸이월드 미니홈피 방명록에 어떤 글들이.... (1) | 조의국선 | 2008.04.25 |
| 774 | 정말 보면 볼수록 웃깁니다(강추 ^^) (11) | 키노스 | 2008.04.25 |
| 773 | "배고픈 이명박씨 이거드시고 제발 노무현대통령님 탓좀 그만하세요~" .. (4) | 아르곤 | 2008.04.25 |
| 772 | 지금 노무현 대통령은 (다음아고라펌) (8) | julia | 2008.04.25 |
| 771 | KBS1 다큐멘터리 3일 ... 5월 3일 밤10시10분 방송예정같습.. (3) | 거북이 | 2008.04.25 |
| 770 | 청와대 홈피의 mb에 대한 감사글 -퍼옴- (14) | 지역발전 | 2008.04.25 |
| 769 | 어느 농민의 희망가[이명박 감사의 편지] (6) | 키노스 | 2008.04.25 |
| 768 | 브레드피트와 노간지 (3) | 미모사 | 2008.04.25 |
사진출처 - 구조론연구소 ( http://gujoron.com/xe/chul/266480
.
.
.
아침신문에 - 박근혜와 7人會 - 기사에 실린
7명의 면면을 보고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네언니가 대통을 먹으면 유신시절로 돌아간다는 말씀이네...헐...!!!
- 김용환:유신때 청와대수석
- 최병렬:노무현탄핵
- 안병훈:조선일보 발행인
- 김용갑/김기춘:유신선법재정에관여
- 현경대
- 강창희...
멘토단이란 양반들 출생년도를 보고 놀랐습니다.
강창희씨만 46년생이고 ( 67세 )
자그마치 32년생분터 39년생까지 입니다.
71세부터 80세까지입니다.
딱 박정희 시절내지
전두환 시절 사람들인데
그 머리에서 무슨 참신함과 신선함이 있으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