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남편이 퇴근 시간이 아닌데 집에 왔다.
들어오자 마자 욕실로 들어가더니 사워를 하며
남편 : 빨리 들어와!
아내 : 아니 무슨 대낮에 샤워를...?
남편 : 빨리 들어오라니까.
아내 : 아이~~이~ 무스~은~~(옷을 벗고 욕실로 들어 갔다)
남편 : 이리와~~( 샤워기로 물을 뿌리며.....)
.
.
.
남편 : 우와~~ 이 시계 방수도 된다!!!
.
.
.
낮에 지인들과 산에 갔었는데
이 이야기를 했더니 다들 넘어가더라구요.
재미있는 일도 없고
나랏빚 규모가 774조원에 달하고
공무원, 군인 연금 부채가 342조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이러다가 늙어 연금도 못 받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냥 웃어보자구요.
*^^*
![]() |
![]() |
![]() |
![]() |
|---|---|---|---|
| 779 | 대한민국 1%를 위한 싸인법 (6) | 리레 | 2008.04.26 |
| 778 | 노짱 오늘도 한껀 성공 (13) | 정윤숙 | 2008.04.26 |
| 777 | 중딩공식&고딩비공식차이..??ㅎㅎ (10) | 별난별 | 2008.04.26 |
| 776 | 전국구 4고딩 스타됐네. ㅋㅋㅋ 셤기간 땡땡이 치고 놀러 온건지 아니.. (5) | 조의국선 | 2008.04.26 |
| 775 | 2mb 싸이월드 미니홈피 방명록에 어떤 글들이.... (1) | 조의국선 | 2008.04.25 |
| 774 | 정말 보면 볼수록 웃깁니다(강추 ^^) (11) | 키노스 | 2008.04.25 |
| 773 | "배고픈 이명박씨 이거드시고 제발 노무현대통령님 탓좀 그만하세요~" .. (4) | 아르곤 | 2008.04.25 |
| 772 | 지금 노무현 대통령은 (다음아고라펌) (8) | julia | 2008.04.25 |
| 771 | KBS1 다큐멘터리 3일 ... 5월 3일 밤10시10분 방송예정같습.. (3) | 거북이 | 2008.04.25 |
| 770 | 청와대 홈피의 mb에 대한 감사글 -퍼옴- (14) | 지역발전 | 2008.04.25 |
| 769 | 어느 농민의 희망가[이명박 감사의 편지] (6) | 키노스 | 2008.04.25 |
| 768 | 브레드피트와 노간지 (3) | 미모사 | 2008.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