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캄캄한 어둠을 깨고 밝은 아침이 열립니다.
그러나 렌스 앞에 필터를 붙이면
세상은 온통 필터의 색갈로 변하지요.
유신 필터를 붙이면 국립극장의 총소리가 보이고...
긴급조치 필터를 걸면 10.26.의 꽃이 피는 것처럼.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를 잊어버린 잔당들이
惹端스런 옷으로 갈아입고 표심을 사기치려는데
표심은 "아방궁"(?)에 모여 콧방귀로 조롱하면서
종교인들과 민간인사찰에 도곡동을 들여다보며
"도곡동 할아버지"는 궁정동 안가를 조심하세요.
믿고 믿었던 검찰 역시 헌법.제84조를 들먹이니
우리 큰통령님의 퇴임 후에가 문제로다.
故로 "世上萬事 因果應報" 이니라 †
공권력피해구조연맹 윤 석 우
http://www.yesno.or.kr/
![]() |
![]() |
![]() |
![]() |
|---|---|---|---|
| 779 | 대한민국 1%를 위한 싸인법 (6) | 리레 | 2008.04.26 |
| 778 | 노짱 오늘도 한껀 성공 (13) | 정윤숙 | 2008.04.26 |
| 777 | 중딩공식&고딩비공식차이..??ㅎㅎ (10) | 별난별 | 2008.04.26 |
| 776 | 전국구 4고딩 스타됐네. ㅋㅋㅋ 셤기간 땡땡이 치고 놀러 온건지 아니.. (5) | 조의국선 | 2008.04.26 |
| 775 | 2mb 싸이월드 미니홈피 방명록에 어떤 글들이.... (1) | 조의국선 | 2008.04.25 |
| 774 | 정말 보면 볼수록 웃깁니다(강추 ^^) (11) | 키노스 | 2008.04.25 |
| 773 | "배고픈 이명박씨 이거드시고 제발 노무현대통령님 탓좀 그만하세요~" .. (4) | 아르곤 | 2008.04.25 |
| 772 | 지금 노무현 대통령은 (다음아고라펌) (8) | julia | 2008.04.25 |
| 771 | KBS1 다큐멘터리 3일 ... 5월 3일 밤10시10분 방송예정같습.. (3) | 거북이 | 2008.04.25 |
| 770 | 청와대 홈피의 mb에 대한 감사글 -퍼옴- (14) | 지역발전 | 2008.04.25 |
| 769 | 어느 농민의 희망가[이명박 감사의 편지] (6) | 키노스 | 2008.04.25 |
| 768 | 브레드피트와 노간지 (3) | 미모사 | 2008.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