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먼저 올린 내용에 대해 거짓말이 완전하게 증명된건가 하며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근거를 구글어스를 이용하여 보강합니다.
첫번째 사진은 청와대 세종로 태평로와 시청광장이 보이는 항공사진입니다.

사진에서 보면 청와대에서는 시청에서 남대문에 이르는 남대문로가 꺾여있어 보이지 않습니다.
이씨가 뒷산 전망대에 올라갔다고 가정하고 보이는 각도를 좌우 선을 그어 나타내 보았습니다.

오른쪽 선은 광화문 공사 보호용 가건물을 스치도록 했습니다.

이 선을 반대방향에서 봅니다.

세종로 상공으로 가까이 가 명박산성에 가려 안보이는 부분을 뺀 이씨가 산 위에서 볼 수 있는 부분을 옅노랑 색으로 표시해보았습니다.

다시 물러나 청와대 본관 뒤 전망대 세종로 네거리 지면의 표고 보다 약 40-45m 높이에 있는 전망대에서 보이는 화면입니다.

구글어스가 시선의 위치를 낮추면 와이드 앵글이 강해집니다. 그래도 우리 친애하는 이씨가 진짜로 뒷산에 올라가 봤다면 요 정도에 가깝게 보였을 것입니다.
촛불행렬이 보였을까요? 아침이슬 노래가 들렸을까요?
노래는 들렸을 지도 모른다고.. 아고라 어느 분의 글 참고 바랍니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1255604&pageIndex=5&searchKey=subject&searchValue=청와대&sortKey=depth&limitDate=0&agree=F
이 글은 제가 먼저 올렸던 아래의 글과 같이 보시면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http://member.knowhow.or.kr/user_photo/view.php?start=0&data_id=32382&mode=&search_target=&search_word=
![]() |
![]() |
![]() |
![]() |
|---|---|---|---|
| 803 | 2008년 봄 문학기행 | 명고수 | 2008.04.27 |
| 802 | -동영상펌 (8) | 꿈틀이 | 2008.04.27 |
| 801 | 그러길래 사육장엔 뭐하러 갔냐??!! (6) | 시흥시민 | 2008.04.27 |
| 800 | 국민들이 보는 MH과 MB의 차이점 (4) | 뻘겅몸빼바자 | 2008.04.27 |
| 799 | 오늘 사진중 너무 귀여우신(?) 노공이산님(^^) (3) | 키노스 | 2008.04.27 |
| 798 | 고뇌하는 궁민들 | 정윤숙 | 2008.04.27 |
| 797 | 시네마 천국 < 희망 > / < 오장의 이야기 10번째 > | 조의국선 | 2008.04.27 |
| 796 | 대통령님의 싸인을 받고 싶었던 소녀(다시한번감동) (2) | 살수있는세상 | 2008.04.27 |
| 795 | 이명박 딸친구분이 청와대 홈페이지에 올린글 (7) | 지역발전 | 2008.04.27 |
| 794 | 이명박 탄핵운동 첫 걸음 -펌- (1) | 지역발전 | 2008.04.27 |
| 793 | 구관이 명관 입니다... (1) | 서무현 | 2008.04.27 |
| 792 | 어제 봉하는 (1) | 최두치 | 2008.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