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4,347추천 82008.06.22
| 은빛노루 |
(참여사진관 1605번에 쓴 천리아님의 글을 보고 비두리님이 단 댓글임) ~~~ 그럼 그곳이 무엇을 하는 자린줄은 알고 있었겠지요? 한나라의 대통령이 취임하는 자립니다 님의 사진 중 어느곳에라도 대구분들의 명복을 빈다고 쓰여져 있는지요? 또 있다 합시다 그럼 종교라는데는 나하나만을 위하는게 아니라 모두를 위한다고 합니다 그죠? 그런데...님이 헀던 행동은 무엇을 위한 행동이었나요? ~~~~~ 2008.06.21 11:50 ![]() |
![]() |
![]() |
![]() |
![]() |
|---|---|---|---|
| 803 | 2008년 봄 문학기행 | 명고수 | 2008.04.27 |
| 802 | -동영상펌 (8) | 꿈틀이 | 2008.04.27 |
| 801 | 그러길래 사육장엔 뭐하러 갔냐??!! (6) | 시흥시민 | 2008.04.27 |
| 800 | 국민들이 보는 MH과 MB의 차이점 (4) | 뻘겅몸빼바자 | 2008.04.27 |
| 799 | 오늘 사진중 너무 귀여우신(?) 노공이산님(^^) (3) | 키노스 | 2008.04.27 |
| 798 | 고뇌하는 궁민들 | 정윤숙 | 2008.04.27 |
| 797 | 시네마 천국 < 희망 > / < 오장의 이야기 10번째 > | 조의국선 | 2008.04.27 |
| 796 | 대통령님의 싸인을 받고 싶었던 소녀(다시한번감동) (2) | 살수있는세상 | 2008.04.27 |
| 795 | 이명박 딸친구분이 청와대 홈페이지에 올린글 (7) | 지역발전 | 2008.04.27 |
| 794 | 이명박 탄핵운동 첫 걸음 -펌- (1) | 지역발전 | 2008.04.27 |
| 793 | 구관이 명관 입니다... (1) | 서무현 | 2008.04.27 |
| 792 | 어제 봉하는 (1) | 최두치 | 2008.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