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펌] 눈물나는 물놀이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대통령, 일어나세요~ " ![]() 당신이 승리자~ 즐기는 자가 결국엔 승리합니다~ ^^ - 베티펌- 한국인의 저력이겠지요.. 분노를 희망으로 바꿔버리는 저 힘! 일제가 <한의 민족>이라고 세뇌를 많이 시켰다는데.. 역사학자들 말을 빌어보면 외세가 컸던 것에 비해 <흥의 민족>이라고 하는 편이 훨씬 맞다고 합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국민들입니다.. 멀리 미국에서는 생활속의 촛불집회를 합니다.. 별로 도움이 될것 같지 않았던 탄핵서명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셔서 커다란 국민여론을 만들어 냈듯이.. 서명도 열심히 하고..숙제 잊지 않고 매일 하고..정치.사회.역사 공부도 열심히 하고..인물 공부도 열심히 하고.. 이렇게 하는게 여러분과 촛불을 같이 드는거..맞는거죠? 눈물이 나네요... |
![]() |
![]() |
![]() |
![]() |
|---|---|---|---|
| 803 | 2008년 봄 문학기행 | 명고수 | 2008.04.27 |
| 802 | -동영상펌 (8) | 꿈틀이 | 2008.04.27 |
| 801 | 그러길래 사육장엔 뭐하러 갔냐??!! (6) | 시흥시민 | 2008.04.27 |
| 800 | 국민들이 보는 MH과 MB의 차이점 (4) | 뻘겅몸빼바자 | 2008.04.27 |
| 799 | 오늘 사진중 너무 귀여우신(?) 노공이산님(^^) (3) | 키노스 | 2008.04.27 |
| 798 | 고뇌하는 궁민들 | 정윤숙 | 2008.04.27 |
| 797 | 시네마 천국 < 희망 > / < 오장의 이야기 10번째 > | 조의국선 | 2008.04.27 |
| 796 | 대통령님의 싸인을 받고 싶었던 소녀(다시한번감동) (2) | 살수있는세상 | 2008.04.27 |
| 795 | 이명박 딸친구분이 청와대 홈페이지에 올린글 (7) | 지역발전 | 2008.04.27 |
| 794 | 이명박 탄핵운동 첫 걸음 -펌- (1) | 지역발전 | 2008.04.27 |
| 793 | 구관이 명관 입니다... (1) | 서무현 | 2008.04.27 |
| 792 | 어제 봉하는 (1) | 최두치 | 2008.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