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펌] 눈물나는 물놀이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대통령, 일어나세요~ " ![]() 당신이 승리자~ 즐기는 자가 결국엔 승리합니다~ ^^ - 베티펌- 한국인의 저력이겠지요.. 분노를 희망으로 바꿔버리는 저 힘! 일제가 <한의 민족>이라고 세뇌를 많이 시켰다는데.. 역사학자들 말을 빌어보면 외세가 컸던 것에 비해 <흥의 민족>이라고 하는 편이 훨씬 맞다고 합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국민들입니다.. 멀리 미국에서는 생활속의 촛불집회를 합니다.. 별로 도움이 될것 같지 않았던 탄핵서명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셔서 커다란 국민여론을 만들어 냈듯이.. 서명도 열심히 하고..숙제 잊지 않고 매일 하고..정치.사회.역사 공부도 열심히 하고..인물 공부도 열심히 하고.. 이렇게 하는게 여러분과 촛불을 같이 드는거..맞는거죠? 눈물이 나네요... |
![]() |
![]() |
![]() |
![]() |
|---|---|---|---|
| 815 | 우리 나라 맞습니까? (6) | 정윤숙 | 2008.04.29 |
| 814 | 정중히 추천 부탁드립니다... | 008090 | 2008.04.29 |
| 813 | 뉘신지 모르나 참 감동적입니다(사진관 (328) 4월19일 (3) | 깔깔마녀 | 2008.04.28 |
| 812 | 오늘이 충무공 탄신일이었는데....(cafe antilmb 펌) (5) | julia | 2008.04.28 |
| 811 | 080428 KBS 아침뉴스타임 노대통령님 소식 (5) | 무술년 | 2008.04.28 |
| 810 | 1 | 귀환자 | 2008.04.28 |
| 809 | 4월28일 kbs 12시 뉴스속으로 노무현대통령님 사쥔~~ (1) | 빈차 | 2008.04.28 |
| 808 | 강화 석모도에서... | 피아랑 | 2008.04.28 |
| 807 | 나름대로 | 찬찬찬 | 2008.04.27 |
| 806 | 4월 27일 mbc 9시 뉴스 노무현 대통령님 사쥔~~*** (3) | 빈차 | 2008.04.27 |
| 805 | 살기가 힘듭니다. 숨 쉬기가 힘듭니다. 내일이 힘듭니다. (1) | 마산골목대장 | 2008.04.27 |
| 804 | 이명박을 탄핵하라 (3) | 키노스 | 2008.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