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프라인에도 촛불의 릴레이를!
['사용 설명서']
온라인과 달리 오프라인에서는, 아직 진실이 충분히 알려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상황을 안타까워한 이지현 작가님께서 세번째 작품을 보내주셨습니다!
우리 모두 오프라인에서도 릴레이를 이어갑시다. 이 만화를 그대로 A4용지에 출력하여, 아파트와 사무실과 화장실 등에 붙이시면 됩니다. 이 만화를 퍼가실 때에도, 이 [사용법]을 꼭 알려주세요! 28일날 뵙겠습니다!
![]() |
![]() |
![]() |
![]() |
|---|---|---|---|
| 815 | 우리 나라 맞습니까? (6) | 정윤숙 | 2008.04.29 |
| 814 | 정중히 추천 부탁드립니다... | 008090 | 2008.04.29 |
| 813 | 뉘신지 모르나 참 감동적입니다(사진관 (328) 4월19일 (3) | 깔깔마녀 | 2008.04.28 |
| 812 | 오늘이 충무공 탄신일이었는데....(cafe antilmb 펌) (5) | julia | 2008.04.28 |
| 811 | 080428 KBS 아침뉴스타임 노대통령님 소식 (5) | 무술년 | 2008.04.28 |
| 810 | 1 | 귀환자 | 2008.04.28 |
| 809 | 4월28일 kbs 12시 뉴스속으로 노무현대통령님 사쥔~~ (1) | 빈차 | 2008.04.28 |
| 808 | 강화 석모도에서... | 피아랑 | 2008.04.28 |
| 807 | 나름대로 | 찬찬찬 | 2008.04.27 |
| 806 | 4월 27일 mbc 9시 뉴스 노무현 대통령님 사쥔~~*** (3) | 빈차 | 2008.04.27 |
| 805 | 살기가 힘듭니다. 숨 쉬기가 힘듭니다. 내일이 힘듭니다. (1) | 마산골목대장 | 2008.04.27 |
| 804 | 이명박을 탄핵하라 (3) | 키노스 | 2008.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