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짱님 잘 지내고 계신지요.
조만간 봉하마을에서 뵙겠습니다.
봉하마을 방문전이라 노짱과 찍은 사진도 없고 해서 10년만에 힘들게 얻은 저희 누나 아들이자 제 귀여운 조카녀석 사진이라도 올립니다.
울 조카도 노짱처럼 훌륭한 사람으로 가슴이 따뜻한 사람으로 자라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
![]() |
![]() |
![]() |
|---|---|---|---|
| 839 | 대통령시절의 고민.... (2) | 해야한다 | 2008.05.01 |
| 838 | 알기쉬운 광우병 경로 | 조의국선 | 2008.05.01 |
| 837 | 271543 어제 저녘에....18만 얼마더니...... (3) | 오늘은청춘 | 2008.05.01 |
| 836 | 노무현 대통령님 쇼핑몰 모델 등장... (3) | 노무현알러뷰 | 2008.05.01 |
| 835 | 영어교육이 절실했던 이유인가요?? (2) | 달국이 | 2008.05.01 |
| 834 | 노대통령님.. 사진 돌려드립니다.. 밝은 모습 반가웠었네요.. (10) | denise | 2008.05.01 |
| 833 | 모입시다!!!!!!!!!!!!!!!!! 5월 2일 입니다!!!!!!!.. | 008090 | 2008.05.01 |
| 832 | 17만명 대 17만명...극과극.....(너무 비교된다) (5) | 아르곤 | 2008.04.30 |
| 831 | 이명박 탄핵서명.....다음 검색어 8위... (2) | 오늘은청춘 | 2008.04.30 |
| 830 | KBS 만세 ~ (4) | 리레 | 2008.04.30 |
| 829 | 서영교 / 노무현 사람들과 이명박 사람들 -불교 신문 펌- (6) | 지역발전 | 2008.04.30 |
| 828 | "(욕설, 비방글을) 지워도 지워도 감당할 수 없었다" (2) | 키노스 | 2008.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