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gimyeong
조회 2,087추천 02008.03.09
노전대통령님 그리고 사모님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재임기간 반상회,새마을운동을 폐지하지 아니한데 대하여는 매우 섭섭합니다.
정권의 찬탈과 터잡은 독재는 물론 이에 편승한 자들은 그 어떠한 명분으로도 정당화 될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제일 듣기 싫은 노래는 "잘살아보세" 입니다.
2002년도 처럼 노무현씨를 도울 기회를 갖고 싶습니다.
쓰레기 종량제를 폐지하고 1970년도 처럼 재산 소유 정도에 따라 수거비를 부과 징수하고 수거인력 다수 확보하여 수거에 임하면 국민들이 쓰레기 봉투값을 아낄려고 무단 투기하는 일이 발생하지 아니 하리라 사료됩니다.
존경하는 내외분 건강한 모습 계속 볼 수 있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응자 김영 드림
![]() |
![]() |
![]() |
![]() |
|---|---|---|---|
| 839 | 대통령시절의 고민.... (2) | 해야한다 | 2008.05.01 |
| 838 | 알기쉬운 광우병 경로 | 조의국선 | 2008.05.01 |
| 837 | 271543 어제 저녘에....18만 얼마더니...... (3) | 오늘은청춘 | 2008.05.01 |
| 836 | 노무현 대통령님 쇼핑몰 모델 등장... (3) | 노무현알러뷰 | 2008.05.01 |
| 835 | 영어교육이 절실했던 이유인가요?? (2) | 달국이 | 2008.05.01 |
| 834 | 노대통령님.. 사진 돌려드립니다.. 밝은 모습 반가웠었네요.. (10) | denise | 2008.05.01 |
| 833 | 모입시다!!!!!!!!!!!!!!!!! 5월 2일 입니다!!!!!!!.. | 008090 | 2008.05.01 |
| 832 | 17만명 대 17만명...극과극.....(너무 비교된다) (5) | 아르곤 | 2008.04.30 |
| 831 | 이명박 탄핵서명.....다음 검색어 8위... (2) | 오늘은청춘 | 2008.04.30 |
| 830 | KBS 만세 ~ (4) | 리레 | 2008.04.30 |
| 829 | 서영교 / 노무현 사람들과 이명박 사람들 -불교 신문 펌- (6) | 지역발전 | 2008.04.30 |
| 828 | "(욕설, 비방글을) 지워도 지워도 감당할 수 없었다" (2) | 키노스 | 2008.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