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까 올린 게시물 덧글반응이 넘 좋아서 하나 더 만들어봤어요.
독도 문제 때의 명연설 다들 기억하시죠?
동영상으로 다시 보고 또 보면서 얼마나 가슴이 뭉클했는지...
현 정부의 대일정책을 보면 독도 문제는 어떻게 될까 걱정입니다.
노무현님의 연설 다시 보면서 그때의 의지를 되살려보아요~ ^^
배포 및 수정은 자유롭게 하셔도 좋고 굳이 저에게 알리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출처는 여기, "노무현 공식 홈페이지 > 참여사진관" 이라고 밝혀주시면 감사. ^^
이번에는 바탕화면 아이콘 들어갈 자리와 작업표시줄 들어가는 자리는 여백을 두었습니다.
해상도별로 텍스트에 제한이 있어서 일부 생략된 부분이 있습니다.
1024x768
1152x864
1600x1200
1440x900(와이드용)
그리고 귀래거사 님이 바탕화면 바꾸는 방법을 물어보셔서 간단하게 설명한 내용 첨부합니다. ^^
![]() |
![]() |
![]() |
![]() |
|---|---|---|---|
| 839 | 대통령시절의 고민.... (2) | 해야한다 | 2008.05.01 |
| 838 | 알기쉬운 광우병 경로 | 조의국선 | 2008.05.01 |
| 837 | 271543 어제 저녘에....18만 얼마더니...... (3) | 오늘은청춘 | 2008.05.01 |
| 836 | 노무현 대통령님 쇼핑몰 모델 등장... (3) | 노무현알러뷰 | 2008.05.01 |
| 835 | 영어교육이 절실했던 이유인가요?? (2) | 달국이 | 2008.05.01 |
| 834 | 노대통령님.. 사진 돌려드립니다.. 밝은 모습 반가웠었네요.. (10) | denise | 2008.05.01 |
| 833 | 모입시다!!!!!!!!!!!!!!!!! 5월 2일 입니다!!!!!!!.. | 008090 | 2008.05.01 |
| 832 | 17만명 대 17만명...극과극.....(너무 비교된다) (5) | 아르곤 | 2008.04.30 |
| 831 | 이명박 탄핵서명.....다음 검색어 8위... (2) | 오늘은청춘 | 2008.04.30 |
| 830 | KBS 만세 ~ (4) | 리레 | 2008.04.30 |
| 829 | 서영교 / 노무현 사람들과 이명박 사람들 -불교 신문 펌- (6) | 지역발전 | 2008.04.30 |
| 828 | "(욕설, 비방글을) 지워도 지워도 감당할 수 없었다" (2) | 키노스 | 2008.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