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일요일날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시합을 했습니다. 유시민의원의 팬크럽인 시민광장이 주관한 야구 경기였습니다.
부산광장 USB팀과 중앙광장 유빠스팀이 시합을 위해 서울에서.. 부산에서 각각 출발하여 대구에 모인겁니다.
어젠 날씨까지 포근하여 대구 한복판에서 마음껏 즐거울수 있었습니다.
대구시민들이 휴일을 쉬러 나온 두류공원 한복판의 야구장 외야쪽에 대형 현수막을 배경으로 홈런을 주고 받으며 재미있게 보낸 하루였습니다.
스탠드에서 우리 시합을 구경했을 대구시민들에게 우리가 어찌 비칠지는 모르지만 한가지는 확실합니다.
그날 구경하신 많은 대구분들이 "대구에서도 대통령님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구나"라는 생각이 들도록 힘껏 환성을 지르고 또 현수막을 배경으로 기념촬영도 했습니다.
5년 내내 대통령님이 자랑스럽고 뿌듯했지만 요즘은 더 자랑스럽습니다. 환절기..건강관리 잘하시고 늘 평안하세요.담배도 좀 줄이시구여^^
![]() |
![]() |
![]() |
![]() |
|---|---|---|---|
| 839 | 대통령시절의 고민.... (2) | 해야한다 | 2008.05.01 |
| 838 | 알기쉬운 광우병 경로 | 조의국선 | 2008.05.01 |
| 837 | 271543 어제 저녘에....18만 얼마더니...... (3) | 오늘은청춘 | 2008.05.01 |
| 836 | 노무현 대통령님 쇼핑몰 모델 등장... (3) | 노무현알러뷰 | 2008.05.01 |
| 835 | 영어교육이 절실했던 이유인가요?? (2) | 달국이 | 2008.05.01 |
| 834 | 노대통령님.. 사진 돌려드립니다.. 밝은 모습 반가웠었네요.. (10) | denise | 2008.05.01 |
| 833 | 모입시다!!!!!!!!!!!!!!!!! 5월 2일 입니다!!!!!!!.. | 008090 | 2008.05.01 |
| 832 | 17만명 대 17만명...극과극.....(너무 비교된다) (5) | 아르곤 | 2008.04.30 |
| 831 | 이명박 탄핵서명.....다음 검색어 8위... (2) | 오늘은청춘 | 2008.04.30 |
| 830 | KBS 만세 ~ (4) | 리레 | 2008.04.30 |
| 829 | 서영교 / 노무현 사람들과 이명박 사람들 -불교 신문 펌- (6) | 지역발전 | 2008.04.30 |
| 828 | "(욕설, 비방글을) 지워도 지워도 감당할 수 없었다" (2) | 키노스 | 2008.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