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90년 1월 30일.. 그렇게 민주를 외치던 세력들이..
독재.. 군사정권(민정당)과 3당 합당하는 전 날..
통일민주당 해체식장에서의 사진입니다.
김영삼 총재의 "해체에 이의 없습니까?" 라고 묻자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박수를 치며 "이의 없습니다!!"라고 연호할 때...
노무현님이 홀로이 "이의 있습니다!!!" 말하며.. 의사진행 발언을 신청합니다.
사회를 보던 김영삼은 노무현님을 애써 못본척 하며..
"그럼 이의가 없는 것으로..... 통과 되었음을 선포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 때.
노무현님이 크게 외칩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전 반대합니다"
통일 민주당은 해체가 되고.......
김영삼은 대통령이 됩니다........
지금 정치판에서 저런분을 보신적이 있나요
많은 사람들이 노무현 대통령을 욕한다.
그렇지만 그들은 중요한 걸 잊고있다.
대통령을 욕할 수 있는 것.
이것도 그가 이룬 성과라는 걸. 민주화라는 걸
수고하셨습니다 대통령님 (__)
웃대 moelo님
![]() |
![]() |
![]() |
![]() |
|---|---|---|---|
| 863 | 권양숙 여사님 사진!! 공통점을 찾으세요 (7) | 제프하디 | 2008.05.02 |
| 862 | 소 연구소 부인이 쓴글(펌-퍼트려주세요 (2) | 삼별초 | 2008.05.02 |
| 861 | 청계천광장에서 하는 촛불문화제 생중계한답니다..http://www... (1) | 삼별초 | 2008.05.02 |
| 860 | 500,000민 돌파 !!! 탄핵서명 (1) | 무술년 | 2008.05.02 |
| 859 | 언론탄압이 이뤄지고 있다고들합니다. (1) | 그대를 | 2008.05.02 |
| 858 | 미친소고기 (1) | 오데오 | 2008.05.02 |
| 857 | 운명의 날이 다가왓습니다....오늘저녁 7시 청계천광장입니다...촛불.. (2) | 삼별초 | 2008.05.02 |
| 856 | 국민과 정치인이 하는 탄핵 | 미나암 | 2008.05.02 |
| 855 | 강석은 개새끼... (2) | 람세스백 | 2008.05.02 |
| 854 | ♨ 조금전 청와대 게시판에 올라온 사진.... (1) | 노랑 | 2008.05.02 |
| 853 | 미국산 수입 쇠고기, 금수조치 내려 신속하고 강력한 대응조치 취해야 .. (2) | 닥터 피쉬 | 2008.05.02 |
| 852 | 노간지 (2)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