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 대통령에게 다소곳한 부시의 모습...아 그립다...
노무현 앞에서는 부시도 꼼짝 못했는데...
그런 반면 이명박은 미국 가자마자 숨어서 돌아다니다가
겨우 부시 만나자
부시로부터 운전사라는 소리나 듣고
그저 좋아서 국민들에게는 광우병 소 먹으라고 등신외교하고 있으니...
노무현 대통령 당시에는 그 아래 공무원들도 강력하고 단호했습니다. 살코기만 수입하고, 뼈가 1센티미터만 나와도 발견해서 으름장놓고 항의하고 돌려보내고 협상했지요. 그 당시 놀랬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저런 정도의 치밀하고 당당함이 있었나하고요.
아~노무현 대통령이 자꾸 생각난다...ㅠㅠ
![]() |
![]() |
![]() |
![]() |
|---|---|---|---|
| 863 | 권양숙 여사님 사진!! 공통점을 찾으세요 (7) | 제프하디 | 2008.05.02 |
| 862 | 소 연구소 부인이 쓴글(펌-퍼트려주세요 (2) | 삼별초 | 2008.05.02 |
| 861 | 청계천광장에서 하는 촛불문화제 생중계한답니다..http://www... (1) | 삼별초 | 2008.05.02 |
| 860 | 500,000민 돌파 !!! 탄핵서명 (1) | 무술년 | 2008.05.02 |
| 859 | 언론탄압이 이뤄지고 있다고들합니다. (1) | 그대를 | 2008.05.02 |
| 858 | 미친소고기 (1) | 오데오 | 2008.05.02 |
| 857 | 운명의 날이 다가왓습니다....오늘저녁 7시 청계천광장입니다...촛불.. (2) | 삼별초 | 2008.05.02 |
| 856 | 국민과 정치인이 하는 탄핵 | 미나암 | 2008.05.02 |
| 855 | 강석은 개새끼... (2) | 람세스백 | 2008.05.02 |
| 854 | ♨ 조금전 청와대 게시판에 올라온 사진.... (1) | 노랑 | 2008.05.02 |
| 853 | 미국산 수입 쇠고기, 금수조치 내려 신속하고 강력한 대응조치 취해야 .. (2) | 닥터 피쉬 | 2008.05.02 |
| 852 | 노간지 (2)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