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세상 더러운 것들이 맑갛게 씻겨졌으면................ㅠㅠ
필립님의 미션을 아무래도 봉2님만 성공하실 듯.........ㅎㅎ
봉하는 눈이 그친 것 같은데 부산싸나이님은 회의 중이었다고 하시고, 호미든님은 2jop중이시고, 저는 멀리있는 관계--부산싸나이님의 말씀으로는 다 녹았을 것이랍니다. 혹시 ?ㅎㅎ 지금 출발해도 못 찍겠죠? -- 로 저도 힘드니까요!
물론 방문객 중에서 찍을 수도 있지만 ............ㅎㅎ
아! 김치냉장고-필립님이 경품 걸었다고 우겨야지..ㅋㅋ-의 대박은 물건너갑니다.
부산도 눈이 쌓이지는 않네요. 제가 서울갔다가 새벽 4시에 도착했기에 지금은 잠을 자야해서.........나중에 일으나서 눈이 쌓였으면 또 찍어서 올려보겠습니다.
![]() |
![]() |
![]() |
![]() |
|---|---|---|---|
| 863 | 권양숙 여사님 사진!! 공통점을 찾으세요 (7) | 제프하디 | 2008.05.02 |
| 862 | 소 연구소 부인이 쓴글(펌-퍼트려주세요 (2) | 삼별초 | 2008.05.02 |
| 861 | 청계천광장에서 하는 촛불문화제 생중계한답니다..http://www... (1) | 삼별초 | 2008.05.02 |
| 860 | 500,000민 돌파 !!! 탄핵서명 (1) | 무술년 | 2008.05.02 |
| 859 | 언론탄압이 이뤄지고 있다고들합니다. (1) | 그대를 | 2008.05.02 |
| 858 | 미친소고기 (1) | 오데오 | 2008.05.02 |
| 857 | 운명의 날이 다가왓습니다....오늘저녁 7시 청계천광장입니다...촛불.. (2) | 삼별초 | 2008.05.02 |
| 856 | 국민과 정치인이 하는 탄핵 | 미나암 | 2008.05.02 |
| 855 | 강석은 개새끼... (2) | 람세스백 | 2008.05.02 |
| 854 | ♨ 조금전 청와대 게시판에 올라온 사진.... (1) | 노랑 | 2008.05.02 |
| 853 | 미국산 수입 쇠고기, 금수조치 내려 신속하고 강력한 대응조치 취해야 .. (2) | 닥터 피쉬 | 2008.05.02 |
| 852 | 노간지 (2)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