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
고통과 고생을 저는 다 헤아리지 못합니다. 그저 미루어 짐작할 뿐이지요. 올초, 처음 이 동영상을 보던 날, 외할머니께서 살아계실 때 노공 님의 이 위로말씀을 들으셨으면 반세기 넘는 세월동안 가슴에 한을 안은 채 고난의 세월을 살아오신 외할머니께 큰 위로가 되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얼마나 들던지요. 몇 달만 더 사셨어도 아니, 몇 달만 더 빨리 말씀하셨어도... 저는 지금도 이 영상을 보면 눈물이 흐릅니다. 어둠이 내려오는 토요일 초저녁, 조용한 점빵에 있으니 외할머니가 생각나 이 영상을 올립니다. 노공 님도 보고 싶습니다.ㅠㅠ |
![]() |
![]() |
![]() |
![]() |
|---|---|---|---|
| 863 | 권양숙 여사님 사진!! 공통점을 찾으세요 (7) | 제프하디 | 2008.05.02 |
| 862 | 소 연구소 부인이 쓴글(펌-퍼트려주세요 (2) | 삼별초 | 2008.05.02 |
| 861 | 청계천광장에서 하는 촛불문화제 생중계한답니다..http://www... (1) | 삼별초 | 2008.05.02 |
| 860 | 500,000민 돌파 !!! 탄핵서명 (1) | 무술년 | 2008.05.02 |
| 859 | 언론탄압이 이뤄지고 있다고들합니다. (1) | 그대를 | 2008.05.02 |
| 858 | 미친소고기 (1) | 오데오 | 2008.05.02 |
| 857 | 운명의 날이 다가왓습니다....오늘저녁 7시 청계천광장입니다...촛불.. (2) | 삼별초 | 2008.05.02 |
| 856 | 국민과 정치인이 하는 탄핵 | 미나암 | 2008.05.02 |
| 855 | 강석은 개새끼... (2) | 람세스백 | 2008.05.02 |
| 854 | ♨ 조금전 청와대 게시판에 올라온 사진.... (1) | 노랑 | 2008.05.02 |
| 853 | 미국산 수입 쇠고기, 금수조치 내려 신속하고 강력한 대응조치 취해야 .. (2) | 닥터 피쉬 | 2008.05.02 |
| 852 | 노간지 (2)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