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2,711추천 12008.03.08
내가 요즘 좀 민천는가 보다.
하루에 두어번 정도는 노통령 홈에 들와
여기 저기를 항해하니 종교인치고는 좀 짭다.
그래서 그런지 엊저녁 꿈에 노통령과
함께 집단으로 팬들이 함꾸네 자는 꿈을 꾸었다.
이불도 옳게 없고
바닥도 제대로 고르지 않고...
온갖 분들이 함꾸네 잠자는데 낀겨 주무시는 내외가 꿈 속에서도 안타까와
잠꼬대마냥 따로 방 하나 있었다문 거~서 주무시도록 할낀데...
그런데 아쉬운건
직접 손을 맞잡고 악수도 몬해봤고
말도 나누지 못하고
아듬고 볼도 부비지 몬해 봐 꿈 속에서도 아쉬워 했다.
우쨋든 그 분은 용의 신분이고
난 미꾸라진데...
아마 꿈 속에서도 그런게 느껴졌는가 보다.
그냥 저쪽 한켠에 노통령 내외가 우리 가족과 몇 몇 등이 함꾸네 주무시고 계시는 그런 꿈...
언제 한 번 만날 수 있을낀가는 모리겠지만
내가 좀 민천는지 꿈에서꺼녕....
저 움막집은 가족포교 23년 史
움막걸뱅이라 비난 받았지만 노통령만은 보낸 메일을 꼬박꼬박 읽어 주셨으니...
그게 오데고?
![]() |
![]() |
![]() |
![]() |
|---|---|---|---|
| 875 | 펌)미국 유학생입니다 (2) | 민심 | 2008.05.02 |
| 874 | 미친소 너나 쳐먹어라...촛불문화제 | 오늘은청춘 | 2008.05.02 |
| 873 | [ 소는 새로운 물건이나, 사람이 등장하면 냄새부터 맡습니다. 명바기.. (2) | 옆집총각 | 2008.05.02 |
| 872 | 촛불 집회하고 있네요....미친소 절대 안되 | 오늘은청춘 | 2008.05.02 |
| 871 | 이런거 신고해야 되는것 아닌가여? 필독 요망요 (1) | 안타라스 | 2008.05.02 |
| 870 | 230,000여분의 따뜻함 | 무혀니즘 | 2008.05.02 |
| 869 | 탄핵반대촛불시위 (2) | 살수있는세상 | 2008.05.02 |
| 868 | 우리 해피에게 그걸 먹일 순 없어.. | 청정강원 | 2008.05.02 |
| 867 | 탄핵서명에 동참해주세요 | 부엉이 | 2008.05.02 |
| 866 | 연등축제가 열리는군요. - 수도권 | 송지현 | 2008.05.02 |
| 865 | ?행복자격증 | chunria | 2008.05.02 |
| 864 | 공통점을 찾으세요2 (5) | 제프하디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