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까 올린 게시물 덧글반응이 넘 좋아서 하나 더 만들어봤어요.
독도 문제 때의 명연설 다들 기억하시죠?
동영상으로 다시 보고 또 보면서 얼마나 가슴이 뭉클했는지...
현 정부의 대일정책을 보면 독도 문제는 어떻게 될까 걱정입니다.
노무현님의 연설 다시 보면서 그때의 의지를 되살려보아요~ ^^
배포 및 수정은 자유롭게 하셔도 좋고 굳이 저에게 알리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출처는 여기, "노무현 공식 홈페이지 > 참여사진관" 이라고 밝혀주시면 감사. ^^
이번에는 바탕화면 아이콘 들어갈 자리와 작업표시줄 들어가는 자리는 여백을 두었습니다.
해상도별로 텍스트에 제한이 있어서 일부 생략된 부분이 있습니다.
1024x768
1152x864
1600x1200
1440x900(와이드용)
그리고 귀래거사 님이 바탕화면 바꾸는 방법을 물어보셔서 간단하게 설명한 내용 첨부합니다. ^^
![]() |
![]() |
![]() |
![]() |
|---|---|---|---|
| 875 | 펌)미국 유학생입니다 (2) | 민심 | 2008.05.02 |
| 874 | 미친소 너나 쳐먹어라...촛불문화제 | 오늘은청춘 | 2008.05.02 |
| 873 | [ 소는 새로운 물건이나, 사람이 등장하면 냄새부터 맡습니다. 명바기.. (2) | 옆집총각 | 2008.05.02 |
| 872 | 촛불 집회하고 있네요....미친소 절대 안되 | 오늘은청춘 | 2008.05.02 |
| 871 | 이런거 신고해야 되는것 아닌가여? 필독 요망요 (1) | 안타라스 | 2008.05.02 |
| 870 | 230,000여분의 따뜻함 | 무혀니즘 | 2008.05.02 |
| 869 | 탄핵반대촛불시위 (2) | 살수있는세상 | 2008.05.02 |
| 868 | 우리 해피에게 그걸 먹일 순 없어.. | 청정강원 | 2008.05.02 |
| 867 | 탄핵서명에 동참해주세요 | 부엉이 | 2008.05.02 |
| 866 | 연등축제가 열리는군요. - 수도권 | 송지현 | 2008.05.02 |
| 865 | ?행복자격증 | chunria | 2008.05.02 |
| 864 | 공통점을 찾으세요2 (5) | 제프하디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