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초등학교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이렇게 가르쳤다고 합니다.
"이름을 아는 풀꽃나무를 만나면 반갑고 애끼게 된다"고요.
풀꽃나무 이름을 알려주면서 자연보호 교육을 한거지요.
영부인님은 대통령님보다 풀꽃나무 이름을 더 많이 아실 겁니다.
아닌가요? 산책을 하실 때 "얘 이름은 뭐다, 쟤 이름 뭐다"라고
대통령님에게 알려주세요. 대통령님이 쑥스러워 하시지 않게...
오늘은 '노리개나무'꽃 사진을 올립니다.
도감에는 '올괴불나무'라고 올라 있지요.
'괴불'은 여자분들 한복에 따라오는 장신구라는군요.
'올'은 '실오라기'일 꺼구요.
여기 분당은 3월20일 쯤에나 피겠지만 남녁에는 벌써 피었겠지요.
어른 키 만한 떨기나무인데 꽃이 하도 작아서 지나치키 쉽지요.
분당에서 주준호 드림
------------------------------
노리개나무(올괴불나무, 인동과)
![]() |
![]() |
![]() |
![]() |
|---|---|---|---|
| 875 | 펌)미국 유학생입니다 (2) | 민심 | 2008.05.02 |
| 874 | 미친소 너나 쳐먹어라...촛불문화제 | 오늘은청춘 | 2008.05.02 |
| 873 | [ 소는 새로운 물건이나, 사람이 등장하면 냄새부터 맡습니다. 명바기.. (2) | 옆집총각 | 2008.05.02 |
| 872 | 촛불 집회하고 있네요....미친소 절대 안되 | 오늘은청춘 | 2008.05.02 |
| 871 | 이런거 신고해야 되는것 아닌가여? 필독 요망요 (1) | 안타라스 | 2008.05.02 |
| 870 | 230,000여분의 따뜻함 | 무혀니즘 | 2008.05.02 |
| 869 | 탄핵반대촛불시위 (2) | 살수있는세상 | 2008.05.02 |
| 868 | 우리 해피에게 그걸 먹일 순 없어.. | 청정강원 | 2008.05.02 |
| 867 | 탄핵서명에 동참해주세요 | 부엉이 | 2008.05.02 |
| 866 | 연등축제가 열리는군요. - 수도권 | 송지현 | 2008.05.02 |
| 865 | ?행복자격증 | chunria | 2008.05.02 |
| 864 | 공통점을 찾으세요2 (5) | 제프하디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