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은 노짱님 휴가 시작되는 날 이다.
월요일이라 일이 바쁘다.
오후 늦은시간 겨우 짬이 나서 봉하로 갔다.
역시 생가마당 엔 안내문만 덩그러니....
방문객이 많이 없을때 생가 단장 작업을 하고있다.
이동식 화장실이 새로 설치 되어있다
예전의 화장실은 사실 위생상태가 별로였다는...
생가를 지나 연지로...
난 이 연지가 정말좋다
연꽃이 보기 좋아서가 아니라 생태복원 연밭이라서 무수한 생물들이 살아 움직인다.
난 그래서 이 연지가 진짜진짜 좋다.
연지 위에서 사랑을 나누는 잠자리 한쌍....
오후에 빗방울이 약간 떨어 졌었는데 연잎에 옥구슬 같이 빗방울들이 맺혔다.
오후라서 연꽃이 모두 닫혀있다
연지를 들어가는 길목에 있는 복숭아나무 에 탐스런 복숭아들이.....
(으~아 ..난 복숭아 알레르기.....피하자) ![]()
연지를 나와서 오리를 만나러 고고싱~~~
지겹지도 않쑤~~왜 이리 자주보여??
타박하지 마라..요놈아. 우리 회원님들 니네들을 너무 궁금해 하신다. ㅋㅋ
자..자.. 포즈








![]() |
![]() |
![]() |
![]() |
|---|---|---|---|
| 875 | 펌)미국 유학생입니다 (2) | 민심 | 2008.05.02 |
| 874 | 미친소 너나 쳐먹어라...촛불문화제 | 오늘은청춘 | 2008.05.02 |
| 873 | [ 소는 새로운 물건이나, 사람이 등장하면 냄새부터 맡습니다. 명바기.. (2) | 옆집총각 | 2008.05.02 |
| 872 | 촛불 집회하고 있네요....미친소 절대 안되 | 오늘은청춘 | 2008.05.02 |
| 871 | 이런거 신고해야 되는것 아닌가여? 필독 요망요 (1) | 안타라스 | 2008.05.02 |
| 870 | 230,000여분의 따뜻함 | 무혀니즘 | 2008.05.02 |
| 869 | 탄핵반대촛불시위 (2) | 살수있는세상 | 2008.05.02 |
| 868 | 우리 해피에게 그걸 먹일 순 없어.. | 청정강원 | 2008.05.02 |
| 867 | 탄핵서명에 동참해주세요 | 부엉이 | 2008.05.02 |
| 866 | 연등축제가 열리는군요. - 수도권 | 송지현 | 2008.05.02 |
| 865 | ?행복자격증 | chunria | 2008.05.02 |
| 864 | 공통점을 찾으세요2 (5) | 제프하디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