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Weekend
조회 2,089추천 192008.07.20
주말을 맞아 부산에서는 시청광장에서 변함없이 촛불을 들었습니다.
6시 20분경 3040 콘서트로 막을 열고 중간 중간 경남,대구,서울 아고리언들이
속속 도착하면서 집회의 열기는 더해가고,각 지역 아고리언들의 소개및
발언의 시간을 가진 후 가두진출을 시도했지만 수많은 전경들로 인해 무산되는듯...
했으나 각자 지하철을 이용해서 서면 쥬디스태화로 집결한후 간단히
집회를 마치고 가두진출을 시도했지만 역시 전경들의 비협조로 전포동
뒷길로 거리행진을 했습니다.
그 후는 제가 선약이 있어서 함께하지 못하고...여기까지만 시간대별로 사진
올립니다. 감상하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875 | 펌)미국 유학생입니다 (2) | 민심 | 2008.05.02 |
| 874 | 미친소 너나 쳐먹어라...촛불문화제 | 오늘은청춘 | 2008.05.02 |
| 873 | [ 소는 새로운 물건이나, 사람이 등장하면 냄새부터 맡습니다. 명바기.. (2) | 옆집총각 | 2008.05.02 |
| 872 | 촛불 집회하고 있네요....미친소 절대 안되 | 오늘은청춘 | 2008.05.02 |
| 871 | 이런거 신고해야 되는것 아닌가여? 필독 요망요 (1) | 안타라스 | 2008.05.02 |
| 870 | 230,000여분의 따뜻함 | 무혀니즘 | 2008.05.02 |
| 869 | 탄핵반대촛불시위 (2) | 살수있는세상 | 2008.05.02 |
| 868 | 우리 해피에게 그걸 먹일 순 없어.. | 청정강원 | 2008.05.02 |
| 867 | 탄핵서명에 동참해주세요 | 부엉이 | 2008.05.02 |
| 866 | 연등축제가 열리는군요. - 수도권 | 송지현 | 2008.05.02 |
| 865 | ?행복자격증 | chunria | 2008.05.02 |
| 864 | 공통점을 찾으세요2 (5) | 제프하디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