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2004년 6월 대한민국 서울에서 자위대 창설 50주년 행사가 있었습니다. 자위대는 일본 군국주의의 상징인데 대한민국에서 아무일도 없다는 듯이 행사가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대한민국 국회의원도 그곳에 참석을 했죠. 이게 말이 됩니까? 만약 이스라엘에서 나치 기념을 열고 이스라엘 국회의원들이 참석 했다면 어떤일이 벌어졌을까요?
정말 화가나고 수치스러워서 눈물이 흐릅니다. 혹시 영상을 보셨더라도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 많은 분들이 보게 해 주세요. 그리고 매국노들 절대 잊으면 안됩니다. 그리고 책임을 분명히 물어야 됩니다!!!
p.s : 아직 모르신 분들이 많더군요. 링크를 걸어주시던 개인 블로그 등으로 퍼가 주셔서 아직 못보신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해 주세요. 일본의 독도 소유권주장... 저런 x같은 국회의원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카페, 블로그에 꼭 퍼 가 주시고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분들이 알게 알려주세요. |
![]() |
![]() |
![]() |
![]() |
|---|---|---|---|
| 875 | 펌)미국 유학생입니다 (2) | 민심 | 2008.05.02 |
| 874 | 미친소 너나 쳐먹어라...촛불문화제 | 오늘은청춘 | 2008.05.02 |
| 873 | [ 소는 새로운 물건이나, 사람이 등장하면 냄새부터 맡습니다. 명바기.. (2) | 옆집총각 | 2008.05.02 |
| 872 | 촛불 집회하고 있네요....미친소 절대 안되 | 오늘은청춘 | 2008.05.02 |
| 871 | 이런거 신고해야 되는것 아닌가여? 필독 요망요 (1) | 안타라스 | 2008.05.02 |
| 870 | 230,000여분의 따뜻함 | 무혀니즘 | 2008.05.02 |
| 869 | 탄핵반대촛불시위 (2) | 살수있는세상 | 2008.05.02 |
| 868 | 우리 해피에게 그걸 먹일 순 없어.. | 청정강원 | 2008.05.02 |
| 867 | 탄핵서명에 동참해주세요 | 부엉이 | 2008.05.02 |
| 866 | 연등축제가 열리는군요. - 수도권 | 송지현 | 2008.05.02 |
| 865 | ?행복자격증 | chunria | 2008.05.02 |
| 864 | 공통점을 찾으세요2 (5) | 제프하디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