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어준!
.
.
.
밥상 차려주고...
먹여주고...
흘린 거 줏어주고...
입혀주고...
막아주고...
똥 닦아주고...
.
.
.
이제 싸대기도 대줘야 할 듯...
출처 - http://gujoron.com/xe/255564
.
.
.
.
공감이 가서 퍼 왔습니다.
판을 이렇게 키워준 건 김어준씨인데
모든 걸 김어준 탓으로 돌리는 이 우스꽝스런 현실.
김어준!
완전 멋져!
절대로 쫄지마!
못 잡아먹어 눈에 쌍심지 켜는 것들과
고마운 줄 모르는 배은망덕한 것들한테 신경 끄고
우리 다시 씩씩하게 진도 나갑시다!!!
12월 19일까지...!!!
-나꼼수-
수구언론보다 만 배쯤 훌륭합니다.
-탁현민-씨!
당신도 너무 멋져요.


![]() |
![]() |
![]() |
![]() |
|---|---|---|---|
| 875 | 펌)미국 유학생입니다 (2) | 민심 | 2008.05.02 |
| 874 | 미친소 너나 쳐먹어라...촛불문화제 | 오늘은청춘 | 2008.05.02 |
| 873 | [ 소는 새로운 물건이나, 사람이 등장하면 냄새부터 맡습니다. 명바기.. (2) | 옆집총각 | 2008.05.02 |
| 872 | 촛불 집회하고 있네요....미친소 절대 안되 | 오늘은청춘 | 2008.05.02 |
| 871 | 이런거 신고해야 되는것 아닌가여? 필독 요망요 (1) | 안타라스 | 2008.05.02 |
| 870 | 230,000여분의 따뜻함 | 무혀니즘 | 2008.05.02 |
| 869 | 탄핵반대촛불시위 (2) | 살수있는세상 | 2008.05.02 |
| 868 | 우리 해피에게 그걸 먹일 순 없어.. | 청정강원 | 2008.05.02 |
| 867 | 탄핵서명에 동참해주세요 | 부엉이 | 2008.05.02 |
| 866 | 연등축제가 열리는군요. - 수도권 | 송지현 | 2008.05.02 |
| 865 | ?행복자격증 | chunria | 2008.05.02 |
| 864 | 공통점을 찾으세요2 (5) | 제프하디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