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길 위에서생각
조회 2,306추천 22008.03.08
• 노무현이 한게 뭐냐고? [500]
• 12
• 번호 231541 | 2007.11.07
• 조회 35806
만들어와도 좋으니 노무현이 잘못한거 이만큼만 가져와 봐라.
노무현의 잘못이라면 백성들이 똑똑하다고 착각한것과 자기를 너무 낮춘거였다.
백성들은 우매한거다.
중국같이 정기적으로 몰살을 시키는 쇼를 해줘야 겁에 질려 잔말없이 말을 잘 듣는거다.
우매한 사람들을 계몽하는 일도 지치더라. 그냥 깨인자들끼리 소통하고 사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것 같다.
![]() |
![]() |
![]() |
![]() |
|---|---|---|---|
| 887 | 경향,한겨례 VS 조중동.. 메인대결.. (2) | 대략 | 2008.05.03 |
| 886 |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 탄핵서명 인원-- 따끈따끈^^ | 예준맘 | 2008.05.03 |
| 885 | 탄핵서명자가 70만이 넘었네요...... (1) | 오늘은청춘 | 2008.05.03 |
| 884 | 어제 촛불시위 동영상(한겨레 취재기자 탐방) (1) | 꿈틀이 | 2008.05.03 |
| 883 | 촛불 | 누라사랑 | 2008.05.03 |
| 882 | 정말 휘귀한 사진.. 16대 대선 투표용지 직찍...ㅋㅋ (2) | airjuice | 2008.05.03 |
| 881 | 봐주세요!! | 일어나기 | 2008.05.03 |
| 880 | 이맹박이 탄핵하러 가요..;; | 슬픈하늘 | 2008.05.02 |
| 879 | 미친 소~!! 너나 처 먹어~!! 촛불 집회 사진.. (1) | denise | 2008.05.02 |
| 878 | JPG파일을 크게 보이게 하려면 어떻게 해요? (2)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5.02 |
| 877 | 하하 정말 딱이네~ | *^^* | 2008.05.02 |
| 876 | 성난 촛불, MB의 청계천을 뒤덮었다 (3) | 유효이자율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