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까 올린 게시물 덧글반응이 넘 좋아서 하나 더 만들어봤어요.
독도 문제 때의 명연설 다들 기억하시죠?
동영상으로 다시 보고 또 보면서 얼마나 가슴이 뭉클했는지...
현 정부의 대일정책을 보면 독도 문제는 어떻게 될까 걱정입니다.
노무현님의 연설 다시 보면서 그때의 의지를 되살려보아요~ ^^
배포 및 수정은 자유롭게 하셔도 좋고 굳이 저에게 알리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출처는 여기, "노무현 공식 홈페이지 > 참여사진관" 이라고 밝혀주시면 감사. ^^
이번에는 바탕화면 아이콘 들어갈 자리와 작업표시줄 들어가는 자리는 여백을 두었습니다.
해상도별로 텍스트에 제한이 있어서 일부 생략된 부분이 있습니다.
1024x768
1152x864
1600x1200
1440x900(와이드용)
그리고 귀래거사 님이 바탕화면 바꾸는 방법을 물어보셔서 간단하게 설명한 내용 첨부합니다. ^^
![]() |
![]() |
![]() |
![]() |
|---|---|---|---|
| 887 | 경향,한겨례 VS 조중동.. 메인대결.. (2) | 대략 | 2008.05.03 |
| 886 |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 탄핵서명 인원-- 따끈따끈^^ | 예준맘 | 2008.05.03 |
| 885 | 탄핵서명자가 70만이 넘었네요...... (1) | 오늘은청춘 | 2008.05.03 |
| 884 | 어제 촛불시위 동영상(한겨레 취재기자 탐방) (1) | 꿈틀이 | 2008.05.03 |
| 883 | 촛불 | 누라사랑 | 2008.05.03 |
| 882 | 정말 휘귀한 사진.. 16대 대선 투표용지 직찍...ㅋㅋ (2) | airjuice | 2008.05.03 |
| 881 | 봐주세요!! | 일어나기 | 2008.05.03 |
| 880 | 이맹박이 탄핵하러 가요..;; | 슬픈하늘 | 2008.05.02 |
| 879 | 미친 소~!! 너나 처 먹어~!! 촛불 집회 사진.. (1) | denise | 2008.05.02 |
| 878 | JPG파일을 크게 보이게 하려면 어떻게 해요? (2)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5.02 |
| 877 | 하하 정말 딱이네~ | *^^* | 2008.05.02 |
| 876 | 성난 촛불, MB의 청계천을 뒤덮었다 (3) | 유효이자율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