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04년 탄핵 당시 수 많은 국민들이 길거리로 몰려나와 노무현대통령님을 구했습니다.
탄핵 초기에는 참을 수 없는 절망과 분노로 가득했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전화위복이라는 말이 실감났었습니다.
탄핵이 헌재에서 기각 되던 날 우리 지역에서는 노짱님에게 작은 선물을 드리기로 했습니다.
광화문 집회에서 참석한 분들의 응원을 모아 전달하려는 계획을 세웠던 것이지요.
10미터가 넘는 노란 천에 빽빽하게 채워진 글들은 대한민국의 희망 사항 그 자체였습니다.
많은 곡절이 있었고 아직도 왜곡은 계속되고 있지만 대한민국은 전진할 것입니다.
그토록 많은 사람들이 한 뜻으로 모였던 촛불시위의 물결은 제 가슴에 아직도 빛이 되어 남아 있습니다.
사진을 뒤적이다 그 당시 쓴 글의 일부와 무대의 표정을 올려 봅니다.
이 글들은 노사모 기념관이 개관하면 전시하실 예정이라고 들었습니다.
맞나요?^.^
![]() |
![]() |
![]() |
![]() |
|---|---|---|---|
| 887 | 경향,한겨례 VS 조중동.. 메인대결.. (2) | 대략 | 2008.05.03 |
| 886 |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 탄핵서명 인원-- 따끈따끈^^ | 예준맘 | 2008.05.03 |
| 885 | 탄핵서명자가 70만이 넘었네요...... (1) | 오늘은청춘 | 2008.05.03 |
| 884 | 어제 촛불시위 동영상(한겨레 취재기자 탐방) (1) | 꿈틀이 | 2008.05.03 |
| 883 | 촛불 | 누라사랑 | 2008.05.03 |
| 882 | 정말 휘귀한 사진.. 16대 대선 투표용지 직찍...ㅋㅋ (2) | airjuice | 2008.05.03 |
| 881 | 봐주세요!! | 일어나기 | 2008.05.03 |
| 880 | 이맹박이 탄핵하러 가요..;; | 슬픈하늘 | 2008.05.02 |
| 879 | 미친 소~!! 너나 처 먹어~!! 촛불 집회 사진.. (1) | denise | 2008.05.02 |
| 878 | JPG파일을 크게 보이게 하려면 어떻게 해요? (2)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5.02 |
| 877 | 하하 정말 딱이네~ | *^^* | 2008.05.02 |
| 876 | 성난 촛불, MB의 청계천을 뒤덮었다 (3) | 유효이자율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