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일요일날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시합을 했습니다. 유시민의원의 팬크럽인 시민광장이 주관한 야구 경기였습니다.
부산광장 USB팀과 중앙광장 유빠스팀이 시합을 위해 서울에서.. 부산에서 각각 출발하여 대구에 모인겁니다.
어젠 날씨까지 포근하여 대구 한복판에서 마음껏 즐거울수 있었습니다.
대구시민들이 휴일을 쉬러 나온 두류공원 한복판의 야구장 외야쪽에 대형 현수막을 배경으로 홈런을 주고 받으며 재미있게 보낸 하루였습니다.
스탠드에서 우리 시합을 구경했을 대구시민들에게 우리가 어찌 비칠지는 모르지만 한가지는 확실합니다.
그날 구경하신 많은 대구분들이 "대구에서도 대통령님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구나"라는 생각이 들도록 힘껏 환성을 지르고 또 현수막을 배경으로 기념촬영도 했습니다.
5년 내내 대통령님이 자랑스럽고 뿌듯했지만 요즘은 더 자랑스럽습니다. 환절기..건강관리 잘하시고 늘 평안하세요.담배도 좀 줄이시구여^^
![]() |
![]() |
![]() |
![]() |
|---|---|---|---|
| 887 | 경향,한겨례 VS 조중동.. 메인대결.. (2) | 대략 | 2008.05.03 |
| 886 |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 탄핵서명 인원-- 따끈따끈^^ | 예준맘 | 2008.05.03 |
| 885 | 탄핵서명자가 70만이 넘었네요...... (1) | 오늘은청춘 | 2008.05.03 |
| 884 | 어제 촛불시위 동영상(한겨레 취재기자 탐방) (1) | 꿈틀이 | 2008.05.03 |
| 883 | 촛불 | 누라사랑 | 2008.05.03 |
| 882 | 정말 휘귀한 사진.. 16대 대선 투표용지 직찍...ㅋㅋ (2) | airjuice | 2008.05.03 |
| 881 | 봐주세요!! | 일어나기 | 2008.05.03 |
| 880 | 이맹박이 탄핵하러 가요..;; | 슬픈하늘 | 2008.05.02 |
| 879 | 미친 소~!! 너나 처 먹어~!! 촛불 집회 사진.. (1) | denise | 2008.05.02 |
| 878 | JPG파일을 크게 보이게 하려면 어떻게 해요? (2)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5.02 |
| 877 | 하하 정말 딱이네~ | *^^* | 2008.05.02 |
| 876 | 성난 촛불, MB의 청계천을 뒤덮었다 (3) | 유효이자율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