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2,408추천 142008.03.11
상고 출신의 학사모
오데서 쓴 학사모일까
명예박사?
아님 자녀들의 졸업식에서?
울메나 써 보고 싶었을까....
나는 중학교를 겨우 그것도 뒷문으로 나와 머슴살이 노점 잡부의 맨 아랫 길을 걷다가
최고의 길 중에 길 그 가운데서도 자랑스런 최고의 길[最後의 宗敎]에 들와
우주가 몸인 절대자의 자식魂임을 모르고 구제하고자하는 그 어버이마음을 몰라 방황하는
형제魂을 깨우고자 노심초사하고 있다.
교복을 입은 글마들이 부러웠던 적이 있다.
오데서 그런 옷을 빌려주는 데가 있다모 사진이라도 한 장 베껴둘라고....
그래서 학력에 교묘히 상용할라고 했었다.
그런데 39사에 입대할 때
고졸이라 썼는데 내 보다 공부도 몬?하는 친구들이 대거 입학한 마산고등학교라 적었던게
들통 났다. 선임병이 찾아 와 자기랑 동기라며 이것 저것 묻는 통에 그만....
그 이후로 학력 위조는 싹 사그라졌는데
자녀들을 키우며 중졸이라 쓴 자신 보다는 아~..들이 그게 창피한거 같았는가 보다....
움막걸뱅이로 포교하는 아부지의 직업에 포교사라 적었더니
앞에 '포' 자를 빼고 그냥 교사라쿠모 좋것다더마는...
노통령 입장은 내랑은 다르겟지만
덜 배운 촌넘이 저거들이 앉아야 될 자리에 앉았담시로
울메나 괄세가 많았노...?
저런 옷 몬 입었던게 아쉬웠을 사람이 우째 그 어른밖에 없었겟노 싶으다.
존경하는 노통령
당신은 우리 서민의 희망입니다.
당신이 있어서 참 편안했던 지난 5년
당신을 제대로 지키지 못한 아쉬움이 언제나 함께 했답니다.
늘 건강하시며 부부 해로 하시길 빌겠습니다.
사랑해요. 화이팅~!을 외쳐봅니다. 天理兒
![]() |
![]() |
![]() |
![]() |
|---|---|---|---|
| 887 | 경향,한겨례 VS 조중동.. 메인대결.. (2) | 대략 | 2008.05.03 |
| 886 |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 탄핵서명 인원-- 따끈따끈^^ | 예준맘 | 2008.05.03 |
| 885 | 탄핵서명자가 70만이 넘었네요...... (1) | 오늘은청춘 | 2008.05.03 |
| 884 | 어제 촛불시위 동영상(한겨레 취재기자 탐방) (1) | 꿈틀이 | 2008.05.03 |
| 883 | 촛불 | 누라사랑 | 2008.05.03 |
| 882 | 정말 휘귀한 사진.. 16대 대선 투표용지 직찍...ㅋㅋ (2) | airjuice | 2008.05.03 |
| 881 | 봐주세요!! | 일어나기 | 2008.05.03 |
| 880 | 이맹박이 탄핵하러 가요..;; | 슬픈하늘 | 2008.05.02 |
| 879 | 미친 소~!! 너나 처 먹어~!! 촛불 집회 사진.. (1) | denise | 2008.05.02 |
| 878 | JPG파일을 크게 보이게 하려면 어떻게 해요? (2)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5.02 |
| 877 | 하하 정말 딱이네~ | *^^* | 2008.05.02 |
| 876 | 성난 촛불, MB의 청계천을 뒤덮었다 (3) | 유효이자율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