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1,832추천 102008.03.11
상고출신이라고...
없다고...
촌넘이라고....
갱상도 말투라고...?
당할 때 마다 꼭 내가 당하는거 같아 가슴이 시렸는데
인자 그 포부를 하는가 봅니다.
가장 소중한건 소통으로 신화를 쓰고 있는 당신입니다.
당신은 지금 세상과의 소통을 통해 다시 거듭나고 있어
세인의 큰 관심입니다.
닫힌 전임들에 비해 다 까발려 놓은 열린 당신....
당신의 마음을 영원히 열어 놓으십시요.
언젠가 닫을꺼라 생각 마시고
설사 숨을 거둘지라도 당신의 소통 공간 여기 봉하촌만은 항시 열어 두십시요
당신은 정녕 위대한 신화를 쓰고 있는 중이랍니다.
봉하촌의 신화가 한반도의 신화가 될 것임을 믿는 .... 天理兒
![]() |
![]() |
![]() |
![]() |
|---|---|---|---|
| 887 | 경향,한겨례 VS 조중동.. 메인대결.. (2) | 대략 | 2008.05.03 |
| 886 |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 탄핵서명 인원-- 따끈따끈^^ | 예준맘 | 2008.05.03 |
| 885 | 탄핵서명자가 70만이 넘었네요...... (1) | 오늘은청춘 | 2008.05.03 |
| 884 | 어제 촛불시위 동영상(한겨레 취재기자 탐방) (1) | 꿈틀이 | 2008.05.03 |
| 883 | 촛불 | 누라사랑 | 2008.05.03 |
| 882 | 정말 휘귀한 사진.. 16대 대선 투표용지 직찍...ㅋㅋ (2) | airjuice | 2008.05.03 |
| 881 | 봐주세요!! | 일어나기 | 2008.05.03 |
| 880 | 이맹박이 탄핵하러 가요..;; | 슬픈하늘 | 2008.05.02 |
| 879 | 미친 소~!! 너나 처 먹어~!! 촛불 집회 사진.. (1) | denise | 2008.05.02 |
| 878 | JPG파일을 크게 보이게 하려면 어떻게 해요? (2)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5.02 |
| 877 | 하하 정말 딱이네~ | *^^* | 2008.05.02 |
| 876 | 성난 촛불, MB의 청계천을 뒤덮었다 (3) | 유효이자율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