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5,428추천 172008.03.11
동천에 뜬 해 이명박... 2008년 3월 11일 현재 취임 보름 째외 퇴임 보름 째인
지는 해, 아니 이미 넘어간 해 노무현...
3.11일12:28분 시작 오후16:45분 현재(조회 4,096 투표 1,000 의견 42)돌파
따뜻한 情을 느낄만한 인기 절정의 기대와 희망찬 대한민국의 중심축에서 대운하 건설이라는 빅이벤트에 박차를 가하며 소망교회를 주축으로 대한민국 봉헌이라는 미증유의 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엠블럼꺼녕 기독경의 불꽃과 나팔로 바꾼 꿈과 희망의 이명박과 욕만 찐땅 들어 묵다가 이미 퇴물된 노무현은 누가 봐도 비교의 대상이다 둘 중 누가 더 좋은가.
*** 욕만 찐땅 들어 묵음시로 묵묵히 일한 바보 노무현이 더 좋다.
***잃어버린 10년을 되찾자며 꿈과 희망을 줄 경제대통령 이명박이 훨씬 더 좋다.
님께선 어느 쪽에 투표하고 싶습니까? 아래 주소는 엠파스 랭킹이 공개된 현장입니다. 한 표 부탁드리겠습니다. 天理兒
![]() |
![]() |
![]() |
![]() |
|---|---|---|---|
| 887 | 경향,한겨례 VS 조중동.. 메인대결.. (2) | 대략 | 2008.05.03 |
| 886 | 다음 실시간 검색어 1위, 탄핵서명 인원-- 따끈따끈^^ | 예준맘 | 2008.05.03 |
| 885 | 탄핵서명자가 70만이 넘었네요...... (1) | 오늘은청춘 | 2008.05.03 |
| 884 | 어제 촛불시위 동영상(한겨레 취재기자 탐방) (1) | 꿈틀이 | 2008.05.03 |
| 883 | 촛불 | 누라사랑 | 2008.05.03 |
| 882 | 정말 휘귀한 사진.. 16대 대선 투표용지 직찍...ㅋㅋ (2) | airjuice | 2008.05.03 |
| 881 | 봐주세요!! | 일어나기 | 2008.05.03 |
| 880 | 이맹박이 탄핵하러 가요..;; | 슬픈하늘 | 2008.05.02 |
| 879 | 미친 소~!! 너나 처 먹어~!! 촛불 집회 사진.. (1) | denise | 2008.05.02 |
| 878 | JPG파일을 크게 보이게 하려면 어떻게 해요? (2)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5.02 |
| 877 | 하하 정말 딱이네~ | *^^* | 2008.05.02 |
| 876 | 성난 촛불, MB의 청계천을 뒤덮었다 (3) | 유효이자율 | 2008.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