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정말 하루하루가 조용한 날이 없군요..
말뿐인 지도자가 언제쯤 저의 시야에서 사라질지
온갖 진흙투성이 무리들로 가득 채여진 이 나라를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무엇일까요?
실천이라 생각합니다.
주위에 계신 조중동문.sbs에 닫혀진 국민들의 눈과 귀를
올바르게 잡아주는 일이 시급하다고 여겨집니다.
이 거대한 언론에 대항에서 우리가 힘을 합쳐 들고 일어날수는 없는건가요?
뻔한 거짓말이 보이는데 왜 잠자코 있어야만 하는건가요?
답답하기만 합니다.
![]() |
![]() |
![]() |
![]() |
|---|---|---|---|
| 899 | 노짱의 예언을 보셨나요 (4) | 호남한들 | 2008.05.03 |
| 898 | 미국 신문 만평....(펌) (3) | 막시무스 | 2008.05.03 |
| 897 | 노무현 대통령의 고민 (1) | 귀환자 | 2008.05.03 |
| 896 | 일왕과의 인사모습[노전대통령님과 이명박대통령] 비교 모습 (5) | 은공 | 2008.05.03 |
| 895 | 에고 샥씨들 쪼메 봐주소 | 뻘겅몸빼바자 | 2008.05.03 |
| 894 | 노공이산님 독도관련 연설 야후 실시간검색 1위에 (2) | 오래오래 | 2008.05.03 |
| 893 | 고등학생만도 못한 대학생들 -펌- (8) | 지역발전 | 2008.05.03 |
| 892 | 지하철 출구 봉쇄....네이트에서는 아이피 정지--아고라에서 봤습니다 | 경포 | 2008.05.03 |
| 891 | 다음에서 퍼온 탄핵송입니다. ㅎㅎㅎㅎ (1) | 놀새 | 2008.05.03 |
| 890 | PD수첩, "조중동, 우리는 당신들처럼 말 안바꾼다" (8) | 지역발전 | 2008.05.03 |
| 889 | 탄핵 서명 조작??? | 아까등 | 2008.05.03 |
| 888 | 돌아 댕기다 이런것도 봤네요..>. | 얼음꽃나무 | 2008.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