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처음으로 글 올립니다.
이순신 장군 이후로, 안중근 의사 이후로,
이제는 슬슬 영웅이 나타날 때가 되지 않았는가,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나타나셨쬬?
누군지는 다 아시죠? 하하하
요 근래 정말 맘에 드는 사진이 있어서, 당사자분들의 아~~무런 동의도 없이,
조금 만져보았습니다.
본 사진을 이백 퍼센트 즐기기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만,
그 노력이란 바로!!!
.
.
.
.
.
.
'기마자세' 입니다.
꼬~~옥 !!
'기마자세'를 취하신 상태에서,
본 사진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더 나아가,
본 사진들을 일만 퍼센트 즐기기 위해서는,
영쩜 영영영영일 퍼센트 확율의 운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무엇인고 하니!!!
.
.
.
.
.
.
자~~알 생각해보십시요. 답은 이글의 제목에 있습니다.
총각분들.. 봉하로 갑시다 !!!
![]() |
![]() |
![]() |
![]() |
|---|---|---|---|
| 899 | 노짱의 예언을 보셨나요 (4) | 호남한들 | 2008.05.03 |
| 898 | 미국 신문 만평....(펌) (3) | 막시무스 | 2008.05.03 |
| 897 | 노무현 대통령의 고민 (1) | 귀환자 | 2008.05.03 |
| 896 | 일왕과의 인사모습[노전대통령님과 이명박대통령] 비교 모습 (5) | 은공 | 2008.05.03 |
| 895 | 에고 샥씨들 쪼메 봐주소 | 뻘겅몸빼바자 | 2008.05.03 |
| 894 | 노공이산님 독도관련 연설 야후 실시간검색 1위에 (2) | 오래오래 | 2008.05.03 |
| 893 | 고등학생만도 못한 대학생들 -펌- (8) | 지역발전 | 2008.05.03 |
| 892 | 지하철 출구 봉쇄....네이트에서는 아이피 정지--아고라에서 봤습니다 | 경포 | 2008.05.03 |
| 891 | 다음에서 퍼온 탄핵송입니다. ㅎㅎㅎㅎ (1) | 놀새 | 2008.05.03 |
| 890 | PD수첩, "조중동, 우리는 당신들처럼 말 안바꾼다" (8) | 지역발전 | 2008.05.03 |
| 889 | 탄핵 서명 조작??? | 아까등 | 2008.05.03 |
| 888 | 돌아 댕기다 이런것도 봤네요..>. | 얼음꽃나무 | 2008.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