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돌아가는 여유
조회 3,884추천 82008.03.13
노무현이 좋은가?이명박이 좋은가? 질문에서...
원래 이명박 대통령은 1% 였는데,지금은 노무현 98%대 이명박 2%.
.
솔직히 노무현과 이명박을 비교 하는건 옳지 않다.
전에 국민들이 노무현 대통령을 욕 했다고,
아무리 그래도 이명박 대통령과 비교 하는건
비교 당하는 노무현 대통령에 대한 모욕 이다.
노무현 기분 나쁘겠다.
노무현 대통령이 아무리 퇴임 해서 힘 없다 해도,설마 이명박 대통령에게 까지 비교 당할줄이야...
이건 비유를 하자면,
마치 박찬호가 은퇴 한 직후나 요즘 아무리 공 못 던진다고, 운동 못하는 초딩과 공 던지기를 비교 하는 것과 같다.
노무현 대통령님...기분 나쁘겠다....
노무현 대통령님...참으세요...
![]() |
![]() |
![]() |
![]() |
|---|---|---|---|
| 899 | 노짱의 예언을 보셨나요 (4) | 호남한들 | 2008.05.03 |
| 898 | 미국 신문 만평....(펌) (3) | 막시무스 | 2008.05.03 |
| 897 | 노무현 대통령의 고민 (1) | 귀환자 | 2008.05.03 |
| 896 | 일왕과의 인사모습[노전대통령님과 이명박대통령] 비교 모습 (5) | 은공 | 2008.05.03 |
| 895 | 에고 샥씨들 쪼메 봐주소 | 뻘겅몸빼바자 | 2008.05.03 |
| 894 | 노공이산님 독도관련 연설 야후 실시간검색 1위에 (2) | 오래오래 | 2008.05.03 |
| 893 | 고등학생만도 못한 대학생들 -펌- (8) | 지역발전 | 2008.05.03 |
| 892 | 지하철 출구 봉쇄....네이트에서는 아이피 정지--아고라에서 봤습니다 | 경포 | 2008.05.03 |
| 891 | 다음에서 퍼온 탄핵송입니다. ㅎㅎㅎㅎ (1) | 놀새 | 2008.05.03 |
| 890 | PD수첩, "조중동, 우리는 당신들처럼 말 안바꾼다" (8) | 지역발전 | 2008.05.03 |
| 889 | 탄핵 서명 조작??? | 아까등 | 2008.05.03 |
| 888 | 돌아 댕기다 이런것도 봤네요..>. | 얼음꽃나무 | 2008.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