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하늘이의희망
조회 1,776추천 122008.03.16
벌써 5년전이네요
하늘이랍니다
당시 6살먹은 딸내미 이쁘죠??
봉화가서 대통령 만나면
"하늘아 너 5년전 광화문 촛불시위 기억나지
바로 이분을 지켜내기 위해 우리가 추운 거리에서
목이 터져라 외쳤던거란다
나중에 내가 커서 배울 교과서에
대한민국 100년 역사에 가장 멋진 대통령으로 기록될꺼야
그리고 네가 이 분을 직접 만났다는게 얼마나 자랑스러운 일인지
조금 더 크면 알게될꺼야"
꼬옥 이야기해주고 싶습니다^^
![]() |
![]() |
![]() |
![]() |
|---|---|---|---|
| 899 | 노짱의 예언을 보셨나요 (4) | 호남한들 | 2008.05.03 |
| 898 | 미국 신문 만평....(펌) (3) | 막시무스 | 2008.05.03 |
| 897 | 노무현 대통령의 고민 (1) | 귀환자 | 2008.05.03 |
| 896 | 일왕과의 인사모습[노전대통령님과 이명박대통령] 비교 모습 (5) | 은공 | 2008.05.03 |
| 895 | 에고 샥씨들 쪼메 봐주소 | 뻘겅몸빼바자 | 2008.05.03 |
| 894 | 노공이산님 독도관련 연설 야후 실시간검색 1위에 (2) | 오래오래 | 2008.05.03 |
| 893 | 고등학생만도 못한 대학생들 -펌- (8) | 지역발전 | 2008.05.03 |
| 892 | 지하철 출구 봉쇄....네이트에서는 아이피 정지--아고라에서 봤습니다 | 경포 | 2008.05.03 |
| 891 | 다음에서 퍼온 탄핵송입니다. ㅎㅎㅎㅎ (1) | 놀새 | 2008.05.03 |
| 890 | PD수첩, "조중동, 우리는 당신들처럼 말 안바꾼다" (8) | 지역발전 | 2008.05.03 |
| 889 | 탄핵 서명 조작??? | 아까등 | 2008.05.03 |
| 888 | 돌아 댕기다 이런것도 봤네요..>. | 얼음꽃나무 | 2008.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