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도 약간의 짬을 내어 봉하로 간다.
이틀 출장으로 인하여 농군오리들이 잘 있나 염려 하시는 회원분들의 목소리가 귀에
간질거려 오전내내 일이 안되더라는...![]()
우려를 불식 시키는 농군오리의 포즈
"한 이틀 안보이더니 왔네...."
그래 왔다...너거들 걱정되서 왔다~~~
내말에 전혀 신경도 쓰지 않고 전부 일하기에 바쁘다.
전부 머리박어~~~![]()
한마디에 머리 박는 농군오리들...
정말 곁에 사람이 가도 이젠 별 신경 쓰지 않고 지네들 할일한다.
일하는 오리와 쉬는 오리 사진들...





![]() |
![]() |
![]() |
![]() |
|---|---|---|---|
| 899 | 노짱의 예언을 보셨나요 (4) | 호남한들 | 2008.05.03 |
| 898 | 미국 신문 만평....(펌) (3) | 막시무스 | 2008.05.03 |
| 897 | 노무현 대통령의 고민 (1) | 귀환자 | 2008.05.03 |
| 896 | 일왕과의 인사모습[노전대통령님과 이명박대통령] 비교 모습 (5) | 은공 | 2008.05.03 |
| 895 | 에고 샥씨들 쪼메 봐주소 | 뻘겅몸빼바자 | 2008.05.03 |
| 894 | 노공이산님 독도관련 연설 야후 실시간검색 1위에 (2) | 오래오래 | 2008.05.03 |
| 893 | 고등학생만도 못한 대학생들 -펌- (8) | 지역발전 | 2008.05.03 |
| 892 | 지하철 출구 봉쇄....네이트에서는 아이피 정지--아고라에서 봤습니다 | 경포 | 2008.05.03 |
| 891 | 다음에서 퍼온 탄핵송입니다. ㅎㅎㅎㅎ (1) | 놀새 | 2008.05.03 |
| 890 | PD수첩, "조중동, 우리는 당신들처럼 말 안바꾼다" (8) | 지역발전 | 2008.05.03 |
| 889 | 탄핵 서명 조작??? | 아까등 | 2008.05.03 |
| 888 | 돌아 댕기다 이런것도 봤네요..>. | 얼음꽃나무 | 2008.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