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토,일 이틀 비가온후 오늘은 개이고 흐리기만 하네요.
토요일 비가 세차게 내리는 와중에도 집사람과 드라이브 삼아서 봉하에 갔었는데
멀리서 비서관님들 피 뽑는 작업도 보았다만.....가서 아는체 했다가
작업에 투입될까 두려워 모른척 했슴다. ![]()
그래서 토요일 사진은 패~~쓰
자..오늘 사진 갑니다.
오늘은 잘 아시다시피 봉하 휴일인 월요일 입니다.
이렇게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엔 버스를 비롯한 차들이 꽤 있네요.
이분들 꽤 멀리서 오신분 들인데 기획 하시는 분들이 월요일은 피해 주시면 어떨까요.
주차장을 지나 오늘도 오리보러 갑니다.
"왔다..왔어.. 오늘은 함 가보자"
고맙게도 이놈들 아는체 한다 ![]()
이놈들...제법 모이네...
근데 줄껀 없단다..미안타
좀 쉬자.. 망중한
돌아 나오는 길의 필수코스 연지와 사자바위
사자바위는 이 위치가 아니라 화포천 쪽에서 봐야 사자 형상이 나온 답니다.
봉하의 논들이 점점 푸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내일도 제가 세미나 때문에 봉하일기가 여의치 않을꺼 같습니다.
자꾸 빼먹어 죄송 합니다 ![]()
일기를 빼먹지 않아야 착한 어른이 일텐데.....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노짱님 몸이 현재는 잘 모르겠으나 토요일엔 몸살끼가 있으셔서 몸이 별로
안 좋았던게 맞습니다.
혹시 입맛이 없어 식사를 못하실까봐 봉하의 유명한 메기국을 사러 비서관님이
출동 했었다는 풍문을 들었습니다...
지금은 툴툴털고 일어 나시지 않았을까요??
![]() |
![]() |
![]() |
![]() |
|---|---|---|---|
| 899 | 노짱의 예언을 보셨나요 (4) | 호남한들 | 2008.05.03 |
| 898 | 미국 신문 만평....(펌) (3) | 막시무스 | 2008.05.03 |
| 897 | 노무현 대통령의 고민 (1) | 귀환자 | 2008.05.03 |
| 896 | 일왕과의 인사모습[노전대통령님과 이명박대통령] 비교 모습 (5) | 은공 | 2008.05.03 |
| 895 | 에고 샥씨들 쪼메 봐주소 | 뻘겅몸빼바자 | 2008.05.03 |
| 894 | 노공이산님 독도관련 연설 야후 실시간검색 1위에 (2) | 오래오래 | 2008.05.03 |
| 893 | 고등학생만도 못한 대학생들 -펌- (8) | 지역발전 | 2008.05.03 |
| 892 | 지하철 출구 봉쇄....네이트에서는 아이피 정지--아고라에서 봤습니다 | 경포 | 2008.05.03 |
| 891 | 다음에서 퍼온 탄핵송입니다. ㅎㅎㅎㅎ (1) | 놀새 | 2008.05.03 |
| 890 | PD수첩, "조중동, 우리는 당신들처럼 말 안바꾼다" (8) | 지역발전 | 2008.05.03 |
| 889 | 탄핵 서명 조작??? | 아까등 | 2008.05.03 |
| 888 | 돌아 댕기다 이런것도 봤네요..>. | 얼음꽃나무 | 2008.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