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벌써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
회사 조퇴하고 마눌이랑 아들 데리고 봉하로 갔었는데...
좀 늦게 가서 행사는 못 봤었구요
다시 돌아 오기가 너무나 아쉬워서 미적미적 거리다
노대통령님을 뵐 수 있었고 악수도 하는 제게는 너무나 영광스러운 일이...
지금도 노 대통령님과의 악수할때 전해져온 온기가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비 맞아서 좀 추웠거든요)
고향 내려 가시고 나서는 하루가 다르게 얼굴이 피곤해 보입니다
환절기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 때 찍은 사진 몇장 올립니다
![]() |
![]() |
![]() |
![]() |
|---|---|---|---|
| 911 | 추천글, 캘리아줌님 사진에서 보고 황당한 일을 당함. (6) | 조의국선 | 2008.05.04 |
| 910 | 집나간 머슴을 찾습니다 (1) | 무술년 | 2008.05.04 |
| 909 | 노무현 대통령님 자전거 타시는^^; (2) | 챈들러 | 2008.05.04 |
| 908 | 조중동의 실체, 그리고 MBC (2) | 무내커 | 2008.05.04 |
| 907 | 어느 초등학생의 일기 ... 선생님 답글이 더 멋짐 ㅋㅋ (7) | 늘청년 | 2008.05.04 |
| 906 | 이명박탄핵서명 청원 처음 올린 학생이 아고라에 올린 글 (12) | 지역발전 | 2008.05.04 |
| 905 | 촛불문화제 사진..(음악소리가 조금 크니까 볼륨조절하세요) | 캘리아줌 | 2008.05.03 |
| 904 | 虎視牛行/滅私奉公...가슴에 새겨두며 | 자안 | 2008.05.03 |
| 903 | [대통령의 귀향] 봉하마을 3일간의 기록 KBS 1 (5) | BABO철이 | 2008.05.03 |
| 902 | 노짱님 어여 말씀해주세욧^^바로...이런 상황이었지효~? (1) | 도투 | 2008.05.03 |
| 901 | 노짱의 예언이 현실이 될줄이야 (1) | 호남한들 | 2008.05.03 |
| 900 | 노무현 대통령의 예언 창평포럼 연설 풀영상 3시간 40분 (1) | 루빈이 | 2008.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