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난 3.1절을 기념해서 "삼일절 기념 삼일정신선양서예깃발전"을 열었습니다. 저와 김천에서 함께 활동하는 네 명의 작가들이 각각 10점씩 40점을 출품해서 김천시청 현관과 광장에서 펼쳐 보였습니다. 서예라는 것이 요즘 사람들과 너무 동떨어진 것 같아서 다소 파격적으로 무대를 실외로 옮겨 보았더니 대체로 '참신하다'는 반응들이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문구 중의 하나입니다. 새 정부 들어서서 하는 일들이 너무나 급하게 무계획적으로 진행되는 것 같아 참 안쓰럽기도 하고, 아마도 우리 국민들이 버려야 할 유산 중에 "빨리빨리" 라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해서 써 봤습니다.
疾行無善跡질행무선적 : 급하게 서둘러 한 일에는 좋은 결과 없다! !
![]() |
![]() |
![]() |
![]() |
|---|---|---|---|
| 911 | 추천글, 캘리아줌님 사진에서 보고 황당한 일을 당함. (6) | 조의국선 | 2008.05.04 |
| 910 | 집나간 머슴을 찾습니다 (1) | 무술년 | 2008.05.04 |
| 909 | 노무현 대통령님 자전거 타시는^^; (2) | 챈들러 | 2008.05.04 |
| 908 | 조중동의 실체, 그리고 MBC (2) | 무내커 | 2008.05.04 |
| 907 | 어느 초등학생의 일기 ... 선생님 답글이 더 멋짐 ㅋㅋ (7) | 늘청년 | 2008.05.04 |
| 906 | 이명박탄핵서명 청원 처음 올린 학생이 아고라에 올린 글 (12) | 지역발전 | 2008.05.04 |
| 905 | 촛불문화제 사진..(음악소리가 조금 크니까 볼륨조절하세요) | 캘리아줌 | 2008.05.03 |
| 904 | 虎視牛行/滅私奉公...가슴에 새겨두며 | 자안 | 2008.05.03 |
| 903 | [대통령의 귀향] 봉하마을 3일간의 기록 KBS 1 (5) | BABO철이 | 2008.05.03 |
| 902 | 노짱님 어여 말씀해주세욧^^바로...이런 상황이었지효~? (1) | 도투 | 2008.05.03 |
| 901 | 노짱의 예언이 현실이 될줄이야 (1) | 호남한들 | 2008.05.03 |
| 900 | 노무현 대통령의 예언 창평포럼 연설 풀영상 3시간 40분 (1) | 루빈이 | 2008.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