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간 만에 저의 홈피를 정리하다가 2002년에 찍은 노짱 사진 몇장 꺼내 봅니다.
그 때는 노짱 사진 찍는다구 여기저기 돌아다녔는데, 그렇게 신나고 재미나는 일이 없었습니다.
간 낳은 딸 챙기는 것두 잊어버리고 성남으로 신촌으로 명동으로 등등
연대에 갔던 일이 생각납니다. 학벌 없는 사회 주최로 토론회가 있었지요.
모든 대통령후보들에게 초정장을 보냈지만 참석한 이는 단 한 분, 바로 노짱이었습니다.
그 때 난생 처음으로 노짱의 인간다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랑 똑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대통령후보라는 느낌은 그 후로도 계속되었고 지금도 변함이 없습니다.
비록 퇴임했지만 저의 영원한 대통령은 노짱이십니다.
제 글을 읽을 수도 있겠지요.
이 자리를 빌어 노짱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잠자고 있던 저를 깨워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서울 노원에서 민지아빠 올림
![]() |
![]() |
![]() |
![]() |
|---|---|---|---|
| 911 | 추천글, 캘리아줌님 사진에서 보고 황당한 일을 당함. (6) | 조의국선 | 2008.05.04 |
| 910 | 집나간 머슴을 찾습니다 (1) | 무술년 | 2008.05.04 |
| 909 | 노무현 대통령님 자전거 타시는^^; (2) | 챈들러 | 2008.05.04 |
| 908 | 조중동의 실체, 그리고 MBC (2) | 무내커 | 2008.05.04 |
| 907 | 어느 초등학생의 일기 ... 선생님 답글이 더 멋짐 ㅋㅋ (7) | 늘청년 | 2008.05.04 |
| 906 | 이명박탄핵서명 청원 처음 올린 학생이 아고라에 올린 글 (12) | 지역발전 | 2008.05.04 |
| 905 | 촛불문화제 사진..(음악소리가 조금 크니까 볼륨조절하세요) | 캘리아줌 | 2008.05.03 |
| 904 | 虎視牛行/滅私奉公...가슴에 새겨두며 | 자안 | 2008.05.03 |
| 903 | [대통령의 귀향] 봉하마을 3일간의 기록 KBS 1 (5) | BABO철이 | 2008.05.03 |
| 902 | 노짱님 어여 말씀해주세욧^^바로...이런 상황이었지효~? (1) | 도투 | 2008.05.03 |
| 901 | 노짱의 예언이 현실이 될줄이야 (1) | 호남한들 | 2008.05.03 |
| 900 | 노무현 대통령의 예언 창평포럼 연설 풀영상 3시간 40분 (1) | 루빈이 | 2008.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