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째 퇴임한 대통령이 인기가 더 좋은건지....
동영상등이 막 쏟아지네여~~ 이리 될줄 알았음.ㅋㅋ
재임기간동안은 만만해서(?) 씹었다지만...
퇴임후엔 씹을일도 없는데 다들 씹어댔던 사람까지...그리워 하네요..
임기내내 개나소나 노짱 씹어댔던 님들..
당선후에도 노무현씨라며 대통령 호칭 붙히지 않는 정치인들도 있었고..
처음으로 국회 의정연설 하러가는데 다들 기립박수 치는데 싸가지 없이 앉아서 박수도 안치는
정치인들도 있었다.
이제 니들은 조때써~
땅박씨 술묵을때 씹어바랑.. 그날로 가는겨~
사라진 "돌발영상"봤지? 취임하자마자 지대로 권력 누리는거.....
노무현이가 5년동안 한게 뭐있냐고???????????
니들에게 "자유"를 줬단다..
![]() |
![]() |
![]() |
![]() |
|---|---|---|---|
| 911 | 추천글, 캘리아줌님 사진에서 보고 황당한 일을 당함. (6) | 조의국선 | 2008.05.04 |
| 910 | 집나간 머슴을 찾습니다 (1) | 무술년 | 2008.05.04 |
| 909 | 노무현 대통령님 자전거 타시는^^; (2) | 챈들러 | 2008.05.04 |
| 908 | 조중동의 실체, 그리고 MBC (2) | 무내커 | 2008.05.04 |
| 907 | 어느 초등학생의 일기 ... 선생님 답글이 더 멋짐 ㅋㅋ (7) | 늘청년 | 2008.05.04 |
| 906 | 이명박탄핵서명 청원 처음 올린 학생이 아고라에 올린 글 (12) | 지역발전 | 2008.05.04 |
| 905 | 촛불문화제 사진..(음악소리가 조금 크니까 볼륨조절하세요) | 캘리아줌 | 2008.05.03 |
| 904 | 虎視牛行/滅私奉公...가슴에 새겨두며 | 자안 | 2008.05.03 |
| 903 | [대통령의 귀향] 봉하마을 3일간의 기록 KBS 1 (5) | BABO철이 | 2008.05.03 |
| 902 | 노짱님 어여 말씀해주세욧^^바로...이런 상황이었지효~? (1) | 도투 | 2008.05.03 |
| 901 | 노짱의 예언이 현실이 될줄이야 (1) | 호남한들 | 2008.05.03 |
| 900 | 노무현 대통령의 예언 창평포럼 연설 풀영상 3시간 40분 (1) | 루빈이 | 2008.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