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올 홈서핑 중 노무현의 종교관에 대해 비판인지 비난인지의 글을 봤는데....
http://www.tenrio.com/new/president.htm
사실 동감되는 부분도 있었다.
노무현의 종교는 불교인가
아니면 기독교인가 천주교인가 나도 몰랐다.
마애불상 이야기를 들으면 불교같기도 하고
저 사진을 보면 기독교인 같기도하지만 기독교는 아닌거 같고
언듯 듣기로는 천주교라는 말도 들었고.....
통일교? 천리교?가 아닐지도 모린다는데
기독교인도 아니면서 걍 참석하는건 좋은데 하필이면 선두에 서 계실까
그래서 그 사진을 올려봤수다.
과연 노무현의 종교는 어딜까 심히 궁금했었는데....
누구 노무현의 진짜 종교를 아시는 분 계신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요....
![]() |
![]() |
![]() |
![]() |
|---|---|---|---|
| 911 | 추천글, 캘리아줌님 사진에서 보고 황당한 일을 당함. (6) | 조의국선 | 2008.05.04 |
| 910 | 집나간 머슴을 찾습니다 (1) | 무술년 | 2008.05.04 |
| 909 | 노무현 대통령님 자전거 타시는^^; (2) | 챈들러 | 2008.05.04 |
| 908 | 조중동의 실체, 그리고 MBC (2) | 무내커 | 2008.05.04 |
| 907 | 어느 초등학생의 일기 ... 선생님 답글이 더 멋짐 ㅋㅋ (7) | 늘청년 | 2008.05.04 |
| 906 | 이명박탄핵서명 청원 처음 올린 학생이 아고라에 올린 글 (12) | 지역발전 | 2008.05.04 |
| 905 | 촛불문화제 사진..(음악소리가 조금 크니까 볼륨조절하세요) | 캘리아줌 | 2008.05.03 |
| 904 | 虎視牛行/滅私奉公...가슴에 새겨두며 | 자안 | 2008.05.03 |
| 903 | [대통령의 귀향] 봉하마을 3일간의 기록 KBS 1 (5) | BABO철이 | 2008.05.03 |
| 902 | 노짱님 어여 말씀해주세욧^^바로...이런 상황이었지효~? (1) | 도투 | 2008.05.03 |
| 901 | 노짱의 예언이 현실이 될줄이야 (1) | 호남한들 | 2008.05.03 |
| 900 | 노무현 대통령의 예언 창평포럼 연설 풀영상 3시간 40분 (1) | 루빈이 | 2008.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