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언젠가는 노짱님의 진실한 생각들이
이 세상 어둡고 낮은 곳까지 전해지기를 바라며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온살이 봉사단.
지난 주에는 80을 훌쩍 넘기신 독거노인 집을 다녀왔습니다.
그 안에 노짱님을 모시고...
|
광산구 사회복지사님이시네요. 30미터의 배관 작업 후에 묻은 정화조, 그 기능을 잘해야 할텐데요. 잘 되겠지요.
온살이 만능엔터테이너이신 양기운님께서 수도관을 연결해 주시고 계시네요 항상 너무 수고하십니다. 온살이의 빛고을님과 집주인 할머니- '할머니 이젠 화장실편히 사용하세요 샤워도 편히 하시구요. '
변기 설치후 바닥 미장작업 중입니다. 현장 소장인 아위사님의 작품입니다.. 기념촬영한컷.. ps-뒷줄 왼쪽에서 세번째 어르신 너무너무 고생하셨는데..인사도 제대로 못드렸네요. 수도 배관과 정화조, 양변기설치를 끝낸후에 1차 봉사가 끝났습니다. 2차 봉사 때는 판넬 외벽작업을 할 계획입니다. 그 때는 할머니가 편히 사용하시겠죠..^^ 수고하셨습니다..꾸벅..
아차 2차 봉사땐 봉사 마치고 할머니와 함께 마당에서 삼겹살퐈리이 잡혀있습니다.
들리는 소문엔 파랑새님께서.... 맛난 점심을 준비해주신다네요...넘 맛나겠죠...^^ |
![]() |
![]() |
![]() |
![]() |
|---|---|---|---|
| 911 | 추천글, 캘리아줌님 사진에서 보고 황당한 일을 당함. (6) | 조의국선 | 2008.05.04 |
| 910 | 집나간 머슴을 찾습니다 (1) | 무술년 | 2008.05.04 |
| 909 | 노무현 대통령님 자전거 타시는^^; (2) | 챈들러 | 2008.05.04 |
| 908 | 조중동의 실체, 그리고 MBC (2) | 무내커 | 2008.05.04 |
| 907 | 어느 초등학생의 일기 ... 선생님 답글이 더 멋짐 ㅋㅋ (7) | 늘청년 | 2008.05.04 |
| 906 | 이명박탄핵서명 청원 처음 올린 학생이 아고라에 올린 글 (12) | 지역발전 | 2008.05.04 |
| 905 | 촛불문화제 사진..(음악소리가 조금 크니까 볼륨조절하세요) | 캘리아줌 | 2008.05.03 |
| 904 | 虎視牛行/滅私奉公...가슴에 새겨두며 | 자안 | 2008.05.03 |
| 903 | [대통령의 귀향] 봉하마을 3일간의 기록 KBS 1 (5) | BABO철이 | 2008.05.03 |
| 902 | 노짱님 어여 말씀해주세욧^^바로...이런 상황이었지효~? (1) | 도투 | 2008.05.03 |
| 901 | 노짱의 예언이 현실이 될줄이야 (1) | 호남한들 | 2008.05.03 |
| 900 | 노무현 대통령의 예언 창평포럼 연설 풀영상 3시간 40분 (1) | 루빈이 | 2008.05.03 |